한나
한나

[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혼성 듀오 리멤버러스의 한나가 가창에 참여한 ‘우아한 친구들’의 두 번째 OST가 음원으로 공개된다.

한나가 부른 JTBC 금토드라마 ‘우아한 친구들’(연출 송현욱·박소연, 극본 박효연·김경선, 제작 스튜디오앤뉴·제이씨앤)의 두 번째 OST ‘Lost’가 오늘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Lost’는 ‘우아한 친구들’의 미스터리 테마로, 드라마 속 긴박함과 웅장한 분위기를 담아낸 곡이다.

몽환적인 일렉트릭 기타 사운드와 후반부로 이어지는 드럼 비트, 한나의 호소력 짙은 가창력과 매혹적인 보이스까지 곡을 구성하는 모든 요소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극의 긴장감을 극대화한다.

앨범 자켓
‘우아한 친구들’ 앨범 자켓

가창에 참여한 한나는 실력파 혼성 듀오 리멤버러스의 리더이자 보컬로 지난 2013년 싱글 앨범 ‘사랑 뭐 이래’로 데뷔했다.

올해 데뷔 8년차 뮤지션인 한나는 지난 5월 새 싱글 앨범 ‘결국…이별’을 발매하며 최근까지도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쳤다.

‘우아한 친구들’은 갑작스러운 친구의 죽음으로 평화로운 일상에 균열이 생긴 20년 지기 친구들과 그 부부들의 이야기를 그린 미스터리 드라마로, 인생의 하프타임에서 예기치 못한 변화를 맞닥뜨린 이들의 모습이 유쾌한 현실 공감 너머 짜릿한 서스펜스를 선사한다. 

‘뷰티인사이드’, ‘또 오해영’ 등을 통해 디테일하고 감각적인 연출로 호평을 이끈 송현욱 감독과 박효연, 김경선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배우 유준상, 송윤아, 배수빈, 한다감, 김성오, 김혜은, 정석용, 이인혜, 김원해, 김지영 등 이름만으로 신뢰를 더하는 배우들이 출연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강렬하고 파격적인 첫 방송을 시작으로 베일을 벗으며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는 드라마 ‘우아한 친구들’은 매주 금, 토요일 오후 10시 50분 JTBC에서 방송된다.

한편, 한나가 가창에 참여한 ‘우아한 친구들’의 두 번째 OST ‘Lost’는 오늘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제공-뮤직앤뉴]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