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이지 럭셔리(Easy Luxury)’ 컨셉의 프리미엄 슈즈 브랜드 ‘지니킴’은 올해 초, 트렌드와 고객 니즈를 파악한 빅데이터 기반으로 혁신적인 창고형 매장 컨셉의 오프라인 ‘스마트 슈즈 스토어’를 오픈하여 성공적인 성과를 거두었다. 

이어 17일 오늘, ‘창고형 슈즈 아울렛 매장’을 김포 풍무동에 오픈하여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번 ‘창고형 아울렛 매장’도 ‘스마트 슈즈 스토어’와 마찬가지로 온라인 쇼핑몰과 일치된 카테고리 메뉴와 상품으로 구성하며, 온오프 통합 스토어 형태의 모습을 보였다.

‘창고형 아울렛 매장’의 가장 큰 매력은 높은 품질과 편안한 착화감으로 20대에서 30대 여성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난 지니킴 천연 가죽 슈즈들을 최대 9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는 점이다.

또, 주목할 만한 점은 10대부터 20대 초반 학생들도 가격에 부담 없이 구두에 입문할 수 있도록 특가 존도 따로 마련되어 있다.

다양한 연령대가 즐길 수 있는 지니킴의 새로운 ‘창고형 아울렛 매장’을 통해 더욱 확대된 대형 매장에서 고객들의 체험 만족도와 가격 만족도를 한 번에 잡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지니킴은 ‘창고형 슈즈 아울렛 매장’ 오픈을 맞이하여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500명에게 에코백을 증정한다. 또, 오픈 당일인 7월 17일부터 8월 2일까지 다이소 김포 풍무로점 구매 영수증 제시 시 추가 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오프라인뿐만 아니라 최근에 리뉴얼 오픈한 지니킴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필터링 기능을 통해 브랜드, 가격 범위, 컬러, 사이즈 등 내게 맞는 슈즈를 더 쉽게 찾을 수 있게 되었다. 

이 외에도 새롭게 업데이트된 편리한 기능들과 다양한 이벤트로 온라인 스토어에서도 쇼핑하는 재미를 만끽할 수 있다. [사진제공: 지니킴(JINNYKIM)]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