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2016 미스코리아 선발대회를 후원하는 화장품 전문기업 ㈜아미코스메틱이 지난 6월 29일 경주 KT&G 수련관에서 미스코리아 후보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뷰티 클래스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V-라인, 뷰티의 새로운 목표’ 라는 주제로 진행 된 이번 뷰티 클래스에서는 BRTC (비알티씨)의 비타민 광채스틱을 비롯하여 CL4(씨엘포)의 수분폭탄 앰플인 맥스 히아루로닉 포뮬러 앰플, 퓨어힐스의 프로폴리스 90 앰플 등을 활용한 뷰티 케어 방법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세 가지 제품 모두 까다로운 중국 위생허가 (CFDA)를 득했으며, 특히 CL4(씨엘포)의 맥스 히아루로닉 포뮬러 앰플은 중국에서 녹색뚱땡이라는 애칭을 얻으며 큰 사랑을 받는 제품이기도 하다.

㈜아미코스메틱 마케팅팀은 미스코리아 후보들이 본선대회를 앞두고 민감해진 피부를 다독여주는 것은 물론 최적의 피부 컨디션 유지를 돕기 위해 이번 뷰티 클래스를 준비하게 되었다고 밝히며, 한국의 미를 전파하게 될 미스코리아 후보들과 함께해서 매우 뜻 깊은 시간이었다고 뷰티 클래스를 성황리에 마친 소감을 밝혔다.

㈜아미코스메틱이 후원하는 2016 미스코리아 대회는 오는 7월 8일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열리며 미스코리아 미(美) 당선자에게는 ‘2016 미스코리아 아미코스메틱 미’ 타이틀이 선사된다.

한편 ㈜아미코스메틱은 중국위생허가(CFDA) 125건, 미국식품의약국 (FDA) 150건, 국제화장품원료집 (ICID) 52건, 특허 47건을 보유하고 있으며, 중국 현지 법인 운영 및 전 세계 17개국에 수출하는 화장품 전문 기업이다.

또한 최근 2016 소비자만족도 1위 화장품 스킨케어 부문 수상, 2016 파워 브랜드 더마코스메틱 부문 수상, 홈쇼핑 스타브랜드 대상 기능성 화장품 부문 수상을 한 바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