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김종덕 기자 =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 허벌라이프가 6월 17일부터 19일까지 대한민국 서울에서 열린 ‘2016년 아시아 태평양 엑스트라베간자’에서 스포츠 음료 ‘CR7 드라이브’를 공식 출시 했다.

‘CR7 드라이브’는 ‘허벌라이프24’ 스포츠 뉴트리션 라인 제품의 하나로 세계적인 축구 스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Cristiano Ronaldo)와 함께 개발한 제품이다.

스포츠 선수들이 최고의 기량을 발휘하도록 도움을 주고 스포츠 애호가들과 프로 선수들이 스포츠 뉴트리션에 대한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개발되었다.

‘CR7 드라이브’는 일반 스포츠 음료와 달리 인공향료나 감미료를 일체 함유 하지 않고, 운동에 필요한 세 가지 중요한 요소인 수분 공급, 신진대사 및 에너지 공급에 도움이 되도록 돕는다.

‘CR7 드라이브’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한국 출시를 기점으로 홍콩, 일본, 마카오, 대만에서 판매 될 예정이며 향후 수 개월 내에 다른 아시아 태평양 국가들에서도 출시될 예정이다.

허벌라이프의 북아시아 지역 운영 총괄 수석 부사장인 프랭크 램버티(Frank Lamberti)는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으로서 ‘CR7 드라이브’를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 출시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Cristiano Ronaldo) 선수는 세계적인 축구선수로서 좋은 뉴트리션에 대한 중요성을 잘 알고 있으며 이 지역에는 그를 좋아하는 많은 팬들이 있는 것을 알고 있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선수를 통해 스포츠 뉴트리션에 대한 중요성을 알리고 아시아 태평양 시장에 스포츠 뉴트리션 제품을 알리게 되어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CR7 드라이브’의 열량은 52칼로리 밖에 안 되지만 필수 전해질 320 mg과 함께 포도당, 과당을 함유하여 몸이 필요로 하는 최적의 수분 상태를 유지해준다. 엽산 대사에 필요한 비타민B12, 지구력 증대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탄수화물 등 균형 잡힌 뉴트리션을 제공한다.

‘CR7 드라이브’는 2016 허벌라이프 아시아 태평양 엑스트라베간자 행사에서 회원 11,000여명이 지켜보는 가운데 출시되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