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지훈 기자 = 배우 하재숙이 모태 소림인 포스를 뽐냈다.

최근 인기리에 방영 중인 SBS 예능 <주먹 쥐고 소림사> 여자편에서 몸을 사리지 않는 열정으로 뜨거운 존재감을 보이고 있는 하재숙이 검술 훈련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해 온라인상의 큰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하재숙은 소림사 트레이드마크인 주홍색 무술복을 갖춰 입은 채 진지한 모습으로 검술 훈련에 몰두하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무표정한 얼굴로 칼을 손에 쥐고 있는 모습이 중국 무협영화 속 한 장면을 연상케 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SBS 예능 <주먹 쥐고 소림사>에서 의외의 운동신경을 선보이며 많은 시청자들의 놀라움을 자아내고 있는 하재숙이 실제 소림승들과 비교해도 손색없는 검술 훈련 사진을 공개하자 실제 방송에 대한 많은 사람들의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하재숙 왠지 카리스마가 느껴져’, '재숙언니 적응력 하나는 끝내주는 듯', '방송 보니까 힘드셨겠어요 하재숙 화이팅', '하재숙 소림복이 너무 잘 어울리잖아', '주먹 쥐고 소림사 꿀잼'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하재숙이 특유의 유쾌함으로 활약을 펼치고 있는 SBS 예능<주먹 쥐고 소림사>는 매주 토요일 저녁 6시 25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