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곽태영 기자 = 배우 한채아가 반전 매력을 드러냈다.

최근 격주간 패션매거진 <그라치아>(GRAZIA) 12월호 촬영을 성공적으로 마친 배우 한채아가 다가오는 겨울에 걸 맞는 고혹적인 화보를 공개해 많은 남성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화보 속 한채아는 계절감이 느껴지는 니트소재의 의상과 과하지 않은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으로, 화려한 여배우가 아닌 여자 한채아의 자연스러운 매력을 드러냈다.어 있습니다.

이날 나른하면서도 따뜻한 분위기의 화보 컨셉을 수월하게 소화해낸 한채아는 특유의 명랑하고도 사교성 넘치는 성격으로 훈훈한 분위기를 만들어냈을 뿐 아니라 촬영이 시작되면 눈빛부터 포즈까지 180도 돌변하는 프로페셔널한 집중력을 선보여 현장에 있던 많은 스태프들의 탄성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채아누나 실물은 더 빛나겠지’, ‘진짜 뭘 입어도 예쁘네 한채아 is 뭔들’, ‘와 이번 화보 역대급이다 갠소하고 싶어’, ‘한복이랑은 다른 느낌 조소사 흥해라’, ‘그윽한 눈빛에 심쿵 한채아 사랑해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한채아의 색다른 매력을 엿볼 수 있는 이번 화보는 <그라치아> 12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그라치아)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