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지훈 기자 = 부부문제상담소를 운영하며 부부문제 상담전문가로 일하고 있는 정홍기 저자가 네 번째 저서를 내놓았다. ‘여보 당신의 합창’(좋은땅 펴냄, 2011), ‘부부, 둘이 가꾸는 정원’(좋은땅 펴냄, 2012), ‘부부, 둘이 만나 하나 되어’(좋은땅 펴냄, 2015)에 이은 ‘부부 그 일곱 빛깔 무지개’가 바로 네 번째 저서이다.

정홍기 저자의 네 번째 저서 ‘부부 그 일곱 빛깔 무지개’는 잘 사랑하고 잘 사랑받는 방법이 담긴 아름다운 부부 생활을 위한 기본서라고 할 수 있다. 저자는 부부 생활의 어려움을 겪을 때마다 부인의 지혜에 감사하며, 그러한 지혜를 가르쳐 준 어머니에게 또 감사하다는 말을 덧붙였다.

‘부부 그 일곱 빛깔 무지개’는 저자의 부인과 저자의 어머니를 통해 배운 지혜로 부부문제상담소를 운영하면서 연구하고 깨달은 것을 모아 엮은 내용이다. 저자의 연구를 통해 엮은 이 책은 총 일곱 개의 챕터로 정리되어 있어 부부 사이의 어떤 문제라도 현명하게 해결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 있다. 저자는 “부부 그 일곱 빛깔 무지개”를 통해 부부들이 서로를 위하고 아끼며 현명하게 사랑하고 사랑받는 기술을 배우기를 희망하고 있다.

부부 사이에 문제가 있다고 느껴진다면 정홍기 저자의 ‘부부 그 일곱 빛깔 무지개’를 권한다. 더불어 저자의 저서인 ‘여보 당신의 합창’, ‘부부, 둘이 가꾸는 정원’, ‘부부, 둘이 만나 하나 되어’도 함께 읽기를 권한다.

‘부부 그 일곱 빛깔 무지개’는 교보문고, 영풍문고, 반디앤루니스, 알라딘, 인터파크, 예스24,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입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