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지훈 기자 = LG유플러스(부회장 권영수)는 6월 한달 동안 모바일과 홈페이지 등에서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혜택을 드리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7일 밝혔다.

우선 LG유플러스는 휴대폰 소액결제 고객들을 위해 선물을 준비했다. 6월 말까지 ▲처음으로 5,000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 GS25 모바일 상품권(1,000원)을 발송하며 ▲이벤트 기간 내 3회 이상 결제한 고객 중 3만명을 추첨해 베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 모바일 쿠폰을 제공한다.

결제한 금액별로도 푸짐한 경품을 마련했다. ▲10만원 이상 결제하면 카페베네 아메리카노(2만명) ▲20만원 이상 결제하면 해피머니 상품권 1만원(1만명) ▲30만원 이상 결제하면 메가박스 영화예매권 2매(5,000명)를 각각 증정한다.

이와 함께 LG유플러스는 6월 말까지 온라인 쇼핑몰인 U+Shop을 통해 인터넷 서비스를 신규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 6종 가운데 원하는 1종을 직접 선택해 할인가로 제공한다. 6종 사은품에는 LG전자의 TV겸용 모니터, LED TV, 노트북, 미니빔, 공기청정기와 백화점 상품권이 준비돼 있다.

인터넷 신규 가입고객 중 추첨을 통해 3,0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도 증정하며, 모바일과의 결합할인에 대한 상담(국번없이 101)도 받을 수 있다.

같은 기간,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1,000명을 추첨해 카페베네 아이스아메리카노 쿠폰도 제공하는 등 6월 한달 동안 푸짐한 이벤트로 고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