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최성욱 기자 = 힙합 듀오 마이티마우스가 신곡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마이티마우스(상추, 쇼리)는 6일 0시 공식 유튜브 등 SNS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슈가 슈가(Sugar Sugar)'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30초 분량의 티저에는 더운 날씨에 듣기 좋은 시원한 사운드와 멜로디 라인이 귓가를 쏙쏙 자극하는 가운데, 뜨거운 태양 아래 이국적인 분위기가 물씬 묻어나는 거리를 배경으로 마이티마우스를 비롯해 여러 인물들이 활기찬 모습으로 한데 어우러져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마이티마우스의 대표곡 '톡톡', '나쁜놈', '랄랄라'에 최근 발표한 ‘나이스 투 미츄(NICE 2 MEET U)’에도 함께했던 보컬리스트 소야를 비롯해 슈퍼모델 출신 모델 우승희 역시 ‘나쁜놈’ 뮤직비디오에 이어 이번에도 동참해 더욱 힘을 실었다.

이에 가수 김종국의 조카들이기도 한 두 사람과 더불어 마이티마우스를 응원하기 위해 김종국 또한 촬영장을 깜짝 방문해 현장 분위기를 더욱 훈훈하게 달궜다는 전언. 김종국은 ‘나이스 투 미츄’ 때에는 뮤직비디오에 직접 카메오로 출연하며 남다른 의리를 보인 바 있다.

여기에 국내 최고의 프로듀싱팀인 이단옆차기의 멤버이자 싱어송라이터 뮤지션 챈슬러 역시 깜짝 등장해 궁금증을 모은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앞서 YG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 이용우와 엠넷 댄스 서바이벌 프로그램 ‘댄싱9’ 시즌1 출신 가수 겸 배우 음문석이 연출을 맡은 사실이 알려지며 화제를 모았다. 실제 한강 일대를 배경으로 전부 원테이크 촬영으로 완성된 이번 뮤직비디오는 마치 해외에서 촬영한 듯한 세련된 색감의 영상미가 더해져 풀버전에도 더욱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최근 독립 레이블 올마이티 레코즈를 설립하고 다시 완전체로 활동을 시작한 마이티마우스는 올해 두 번째 싱글 '슈가 슈가(Sugar Sugar)'를 발표하고 다시금 활동에 나선다. 이번 신곡은 7일 정오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동시에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마이티마우스 공식 SNS, 소야 인스타그램)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