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최성욱 기자 = 독립 레이블을 설립하고 다시 완전체로 활동을 시작한 힙합 듀오 마이티마우스가 올해 두 번째 싱글을 발표하고 깜짝 컴백을 예고했다.

3일 마이티마우스 상추, 쇼리는 공식 SNS를 통해 “이번 우리 #뮤직비디오 첫 메가폰을 잡은 감독님들 #이용우 #음문석 고맙고 또 고마워서 말로만 고맙다고 계속 할게~!!”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상추, 쇼리와 이용우, 음문석까지 네 남자의 살가운 모습이 눈길을 끈다.  이들은 오는 7일 출시되는 마이티마우스의 신곡 '슈가 슈가(Sugar Sugar)'의 뮤직비디오 촬영을 위해 뭉쳤다.

이번 신곡을 위해 YG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 이용우와 엠넷 댄스 서바이벌 프로그램 ‘댄싱9’ 시즌1 출신 가수 겸 배우 음문석이 뮤직비디오의 연출을 맡으며 지원사격한 것.

두 사람은 평소 마이티마우스와 절친한 사이로 먼저 곡을 듣고 흔쾌히 감독을 자처해 뮤직비디오 연출로까지 이어졌다고. 특히 이용우는 배우 활동 외에 무대 공연 및 연출은 다수 맡은 바 있으나 이번을 계기로 음문석과 함께 뮤직비디오 감독으로는 공식 첫 데뷔식을 치르게 됐다.

이들의 든든한 지원 속에 마이티마우스는 지난 2일 뮤직비디오 촬영을 무사히 마쳤다. 관계자는 “두 사람 외에도 뛰어난 실력파 아티스트가 이번 신곡 작업에 함께했다. 이번 곡은 기존 마이티마우스 스타일과는 또 다른 경쾌함과 에너지를 담은 곡이 될 것”이라고 전하며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마이티마우스는 최근 독립 레이블 올마이티 레코즈를 설립하고 지난 4월 첫 번째 신곡 ‘NICE 2 MEET U(Prod. by ZICO)(Feat. 소야)’를 발표하며 본격적으로 음악 활동을 시작했다.

마이티마우스의 두 번째 신곡 '슈가 슈가(Sugar Sugar)'는 오는 7일 정오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마이티마우스 상추, 쇼리 공식 SNS)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