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지훈 기자 = 전기기사 전문 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은 여름방학 동안 전기기사 자격증 취득을 준비하려는 수험생 위한 ‘전기기사 합격전략 설명회’를 에듀윌 전기기사 대방학원에서 개최한다.

이번 ‘전기기사 합격전략 설명회’는 6월 18일(토) 오후 2시에 열리며, 현재 온라인으로 선착순 100명까지 사전신청을 받고 있다.

또한, 에듀윌 전기기사 대방학원 개원 1주년 기념 이벤트를 겸해 합격전략 설명회에 참석하는 사전신청자 전원에게는 ‘베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콘’을 증정한다. ‘베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콘’ 기프티콘은 6월 20일(월) 모바일로 일괄 발송될 예정이다.

2016년 전기기사/산업기사 제3회 필기시험은 8월 21일(일) 실시되고, 전기공사기사/산업기사 필기시험은 10월 1일(토) 진행될 예정으로 올해 자격증 취득을 계획하고 있다면 올 여름을 어떻게 보내느냐가 매우 중요하다고 볼 수 있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전기자기학, 전력공학의 김상훈 교수, 회로이론, 제어공학 김영복 교수, 전기기기, 전기설비기술 기준 및 판단기준의 김정현 교수가 초빙되어 각 과목별 수험전략을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수험전략과 관련된 특강을 마칠 때마다 참석자들과의 Q&A 시간을 마련해 전기기사 수험생들의 궁금증들을 풀어줄 계획이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고급 텀블러와 현장할인권, 프리노트 등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전기기사 수강할인권을 증정한다.

전기기사 관련 자격증은 취득 후 한국전력공사를 비롯한 전기기기제조업체, 전기공사업체, 전기설계전문업체, 발전소, 변전소, 감리회사 등에 취업할 수 있어 취업준비생이나 전문성을 높이려는 해당 분야 종사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