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CONTENT TOKYO 2016에 특설 전시존 ‘인공지능 월드(AI world)’ 개설

혁신적인 최첨단 인공지능 기술을 선보이는 특설 전시존인 ‘인공지능 월드’가 CONTENT TOKYO 2016에 개설된다. 2016년 6월 29일부터 7월 1일까지 도쿄에서 개최되는 CONTENT TOKYO 2016은 일본 최대의 B2B 전시회로서 1,530개 업체가 참가하여 콘텐츠를 전시할 예정이다.

‘인공지능 월드’, 콘텐츠 사업과 관련된 인공지능에 대한 강력한 요구로 개설
최근 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하여 콘텐츠를 제작하거나 콘텐츠 제작을 위해 데이터를 분석하는 추세가 점차 보편화되고 있다. ‘인공지능 월드’는 이러한 트렌드와 업계의 요구에 응하여 특별히 개설되었다.

인공지능 기술과 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기업이 참가
콘텐츠 생산, 데이터 분석/예측과 관련된 인공지능 기술/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과 인공지능 기술용 하드웨어/소프트웨어를 제공하는 기업이 본 특설존에 참가한다. 참관자는 본 특설존을 방문하여 최신 인공지능 기술을 경험하고 설치 방법을 논의할 수 있다. 참가사에 관한 상세한 정보는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콘텐츠 관련 최신 기술도 ‘첨단 콘텐츠 기술 엑스포’에 집결
CONTENT TOKYO의 6개 전시회 중 하나인 ‘제2회 첨단 콘텐츠 기술 엑스포 (2nd Advanced Content Technology Expo)’에 인터랙티브 기술과 로봇공학 기술, 가상현실(VR)/증강현실(AR), 3D 프린터 등의 최신 기술이 전시된다. 놓치지 말고 함께 방문하길 추천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