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5-27 09:08 (수)
정동하 신곡 뮤직비디오, 심소영-성두섭에 심형준 감독까지…어벤져스팀 구성 완료

정동하 신곡 뮤직비디오, 심소영-성두섭에 심형준 감독까지…어벤져스팀 구성 완료

  • 최성욱 기자
  • 승인 2016.05.20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RNX뉴스] 최성욱 기자 = 심형준 작가가 정동하의 신곡 뮤직비디오에 참여했다.

포토그래퍼, 뮤직비디오 감독,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등 다양한 방면에서 활동 중인 멀티플레이어 포토그래퍼 심형준이 정동하의 신곡 뮤직비디오 감독으로 메가폰을 잡았다.

심형준 작가는 얼마 전 진행한 NCT 'the origin' 영상을 비롯해 많은 화제를 모았던 샤이니 종현의 '하루의 끝', 윤미래 'Because of you', 레드벨벳 웬디&에릭남 '봄인가 봐', 소녀시대 윤아 '덕수궁 돌담길의 봄', EXO 첸&헤이즈 '썸타', EXO D.O&유영진 'Tell me(what is love)', 슈퍼주니어 규현 '멀어지던 날', YB '꽃비', YB global single 'Cigarette Girl' 등 다양한 아티스트의 뮤직비디오를 제작하며 감독으로서의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

무한도전 웨딩싱어즈에! 출연해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른 모델 심소영이 뮤직비디오의 여주인공, 뮤지컬계의 라이징 스타 성두섭이 남자주인공으로 알려진 가운데 심형준 감독의 참여가 확정된 환상의 어벤져스팀으로의 구성에 정동하의 신곡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감은 더욱 높아졌다.

심형준 감독은 정동하 EP 'BEGIN' 작업 당시에도 포토그래퍼로 분해 정동하와의 환상의 호흡을 보여준 바 있어 이번 신곡 뮤직비디오 및 앨범 작업에도 감각 있는 작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2016 전국투어 'DREAM', 뮤지컬 '노트르담드 파리', 드라마 OST, 각종 방송 등을 통해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정동하는 6월 2일 앨범 발매를 확정 짓고 앨범 및 DVD 막바지 작업에 한창이다. (사진:에버모어뮤직)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