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곽태영 기자 = 청소년들의 숨길 수밖에 없었던 정체성에 대한 고민과 성장의 아픔 등 파격적인 소재와 중독성 강한 뮤지컬 넘버로 화제를 모은 ‘베어 더 뮤지컬’이 주인공인 피터와 제이슨의 심리를 감각적으로 담아낸 6人6色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새롭게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에서는 성 세실리아 학교의 단정한 교복을 입은 풋풋한 모습으로 소년미를 이끌어 내며, 각 배우들의 포즈와 표정으로 이들이 숨기고 있는 비밀이 무엇인지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또한 각 캐릭터 포스터의 대표 카피로 관객의 공감을 이끌어 냈던 시적인 가사를 넣어 캐릭터의 감정을 대변하며 누구나 겪어 봤을 만한, 혹은 누군가 겪게 될 수 있는 성장의 아픔을 시각적으로 풀어 냈다.

‘베어 더 뮤지컬’은 외로움, 공허함, 질투, 사랑 등의 감정부터 다소 한국에서는 파격적이고 자극적인 소재인 동성애, 마약 등 누구에게도 말하지 못 했던 이야기를 감각적이고 중독성 있는 음악과 대담한 가사로 표현하여 초연 당시 국내 관객들에게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받으며 재 관람을 이끌어내는 원동력이 되었다.

이번 재공연에서는 캐릭터의 심리묘사, 이해관계를 더욱 세밀하고 탄탄하게 보강하여 관객들 앞에 다가설 예정이며, 성두섭, 정원영, 서경수, 민경아 등 탁월한 캐릭터 소화력과 가창력으로 작품을 이끈 초연 멤버부터 김승대, 주민진, 최서연, 손승원, 박강현 등 뛰어난 연기력과 매력으로 뭉친 새 멤버들까지 더욱 업그레이드된 ‘베어 더 뮤지컬’의 변화를 기대해도 좋을 것이다.

‘베어 더 뮤지컬’은 오는 6월 29일부터 9월 4일까지 두산아트센터 연강홀에서 공연되며, 5월 19일2차 티켓 공연 분 (7월 12일 ~ 31일 회차) 예매를 오픈. 6월 3일까지 예매 시 3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