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김종덕 기자 = 글로벌 메가 브랜드 ‘도브(Dove)’에서 5월 16일부터 5월 27일까지 서울 내 오피스 지역의 직장인 여성을 대상으로 총 6만 5천개의 도브 뷰티바 정품을 증정하는 대규모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도브가 진행하는 모닝 샘플링 이벤트는 ‘아침엔 뷰티바’ 캠페인의 일환으로 아침 세안에 적합한 도브 뷰티바를 더 많은 소비자들이 체험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도브는 16일 아침 강남역을 시작으로 17일 선릉역, 18일 서초역 등 서울 내 오피스 지역 10곳에서 평일 출근시간과 점심시간 동안 20대, 30대 직장인 여성에게 도브 뷰티바를 증정한다.

이번 샘플링 이벤트와 일정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은 도브 공식 페이스북에서 제공하며, 6월 30일까지 뷰티바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도브 뷰티바를 촬영 한 후 개인 SNS에 #물처럼순한 #도브바 #아침엔뷰티바 해시태그와 함께 게재하면 응모가 완료되며, 우수 인증샷으로 선정된 당첨자에게는 호텔 숙박권, 아이패드 미니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 된다.

한편 도브의 스테디셀러 아이템 뷰티바는 물과 같은 중성으로 밤사이 생긴 피부 천연 보호막을 유지하며 노폐물은 깨끗하게 씻어내는 순한 클렌저로 아침 세안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또한 모이스처 크림 25%를 함유해 세안 직후에도 피부 당김 없이 촉촉한 스킨케어 효과를 함께 느낄 수 있다.

도브 뷰티바는 프로럴향의 핑크바,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센스티브바, 보습을 강화한 시어버터바 총 4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국 대형마트 및 온라인 오픈마켓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