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지훈 기자 = 홈 서비스 O2O 서비스인 대리주부는 업계 최초로 가사 도우미 서비스에 할인 쿠폰 시스템 도입을 하여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부담 없이 가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도록 선물 쿠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대리주부로 1회성 서비스 견적요청 시 본인이 원하는 혜택 해당하는 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쿠폰은 5천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과 과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중 선택 가능하고 대리주부 이용경험이 있는 고객에게 발급된다.

뿐만 아니라, 이벤트 쿠폰은 선물도 가능하여, 추천쿠폰을 받급 받은 고객은 지인에게 발급 받은 쿠폰을 선물 할 수 있다.

선물 받은 고객이 대리주부에서 견적요청 시 선물받은 쿠폰번호를 입력하면 적용 완료된다.

추천쿠폰은 추천받은 대상자가 대리주부 서비스를 이용한 횟수가 카운팅 수많큼 혜택이 제공되며 고객과 구직자 모두에게 혜택이 제공된다.

한정훈 대표는 “대리주부의 이용경험을 늘리고 고객과 구직자 모두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도록 쌍방을 아우르는 다양한 서비스와 프로모션을 기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대리주부 쿠폰은 대리주부 앱 메인 쿠폰함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위 두 이벤트는 2016.05.17(화) ~ 2016.05.31(화) 총 15일간 진행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대리주부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홈스토리생활은 “중·장년층에게 다양한 일자리 기회를 제공하고 가정의 가사 부담을 줄여 주어 여성 인재들의 사회 진출에 도움이 되는 가정 산업을 부흥시키고 국가 경제 발전에도 일조하겠다”는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홈매니저 양성과 교육에 힘쓰고 있으며, 모바일 앱 ‘대리주부’는 그 동안 구축한 독보적인 양질의 공급자와 거래 콘텐츠를 기반으로 기존 대체재, 경쟁재가 제공하지 못하는 Unique하고 차별성있는 현장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중점을 두면서 O2O ‘고객 가치’ 혁신을 지속하고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