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지훈 기자 = 프리미엄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언제 어디서나 배달 주문 서비스와 쿠폰을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버거킹코리아(BURGER KING® KOREA) 공식 어플리케이션(이하 앱)을 출시했다. 출시를 기념해 6월 12일까지 앱을 다운로드 받은 고객에게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갈릭스테이크버거 무료 세트 업그레이드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새롭게 런칭한 버거킹 공식 앱은 회원가입부터 배달 주문까지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비회원도 전화번호와 주소만 입력하면 배달 주문이 가능하다. 또한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어 고객과 가깝게 소통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버거킹은 공식 앱 출시를 기념해 6월 12일까지 앱을 다운로드 받은 고객에게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갈릭스테이크버거 무료 세트 업그레이드 쿠폰을 증정한다. 버거킹 갈릭스테이크버거(단품 6,400원/세트 8,500원)는 향긋한 갈릭과 달콤한 볶음 양파가 스테이크 패티와 조화를 이뤄 고급스러운 맛으로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프리미엄 버거다.

버거킹 마케팅 담당자는 “버거킹은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며, “버거킹 공식 앱을 통해 많은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게 버거킹을 만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버거킹 공식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가능하며, 출시 기념 쿠폰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6월 12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