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지훈 기자 =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은 ‘공인, 주택, 전기기사가 포함된 자격증 / 9급, 7급, 경찰, 소방, 기술직군이 포함된 공무원 평생 프리패스’ 이벤트를 5월 31일(화)까지 진행한다.

‘전 자격증/전 공무원 평생 프리패스’는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해 전문 자격증 취득이나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려는 수험생들을 응원하고자 준비됐다.

‘전 자격증 평생 프리패스’와 ‘전 공무원 평생 프리패스’로 나뉘며, ‘전 자격증 평생 프리패스’의 경우 한 번의 수강신청으로 공인중개사와 주택관리사, 전기기사 등 32개 자격증 과정의 강의를 모두 기간제한 없이 평생 수강할 수 있다. 또한, ‘전 공무원 평생 프리패스’는 9급과 7급, 경찰공무원, 소방직공무원, 기술직군 등 에듀윌이 제공하는 전 공무원 과정 강의를 한번의 수강신청으로 모두 기간제한 없이 평생 수강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에듀윌 이광원 본부장은 “그 동안 에듀윌 게시판을 통해 접수된 수험생들의 고민을 어떻게 하면 해결할 수 있을까에 대해 생각해 보던 중 ‘더 오랜 기간 동안 수강료에 대한 경제적 부담은 낮추고, 선택의 폭은 넓게 할 수 있는 방안을 찾아보자’는 결론에 이르렀고, 그 결과 ‘공인, 주택, 전기기사가 포함된 전 자격증 / 9급, 7급, 경찰, 소방이 포함된 전 공무원 평생 프리패스’를 기획하게 되었다”면서 “전문 자격증과 공무원 과정에서 한번의 수강신청으로 모든 강의를 제한 없이 수강할 수 있는 평생 프리패스의 혜택을 통해 많은 수험생 분들이 전문 자격증 취득과 공무원 합격의 꿈을 이루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