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김종덕 기자 = 다밀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시크릿 홍삼칩’, ‘시크릿 홍삼 믹스넛’, ‘시크릿 황칠진액’ 등 3종의 신상품을 출시했다.

 
◇ 시크릿 홍삼칩

시크릿 홍삼칩은 천연물 건조 신기술인 저온진공건조공법(Low Temperature Vacuum Drying, LTVD)으로 제조되었다. 저온 진공 조건에서 건조하여 인삼 고유의 유효성분인 진세노사이드의 변성을 최소화하고, 홍삼 특유의 쓴맛을 감소시켜 풍미를 향상했다.

또한 저온진공건조 특유의 공법으로 홍삼 조직의 다공성이 증가하여 전통적인 가공법으로 만든 홍삼과 비교해 보면, 질감이 부드러워지고 바삭하다. 또한 당절임 등 첨가제를 가하지 않고 홍삼 전체를 그대로 섭취할 수 있어 기존 홍삼 제품의 유효한 영양을 섭취하면서 섬유질 등을 자연스럽게 섭취할 수 있다.

시크릿 홍삼칩은 부드럽고 정갈한 느낌의 배경에 홍삼의 식물성 패턴을 화려한 홀로그램박으로 표현했다. 홍삼의 값진 이미지를 고급스럽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표현한 것이다.

 

◇ 시크릿 홍삼 믹스넛

시크릿 홍삼 믹스넛은 6년근 천연 홍삼과 6종의 견/과일(구운 아몬드, 호두, 구운 헤이즐넛, 구운 캐슈넛, 건크랜베리, 블루베리)을 그대로 소포장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홍삼칩은 홍삼의 유효성분의 용출을 극대화시키고, 천연물 본연의 맛과 부드러운 단맛을 느낄 수 있다. 아몬드와 호두의 폴리페놀 성분은 백혈구를 강화시켜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며, 블루베리는 다이어트에 좋다.

헤이즐넛과 캐슈넛은 성인병과 콜레스테롤 예방에 효과적이며, 크랜베리는 시력 보호와 야맹증 방지에 도움을 준다.

시크릿 홍삼 믹스넛은 유기적은 느낌의 텍스쳐 배경으로 오가닉한 느낌을 전달하며, 체계적이고 사실적인 표현으로 건강한 이미지를 준다. 20g짜리 30개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 시크릿 황칠진액

시크릿 황칠진액은 저온추출공법으로 황칠나무의 유효성분을 손실 없이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첨가물 없이 황칠진액 100%를 사용했다.

황칠나무는 세계에서 유일하게 한국에서만 자라는 두릅나뭇과의 난대성 상록교목으로, 서남해안과 섬 지방에서 자생한다. 황칠나무는 상록수로 수형이 단정하고 잎과 열매가 아름다워 조경수로 좋지만, 약용수로 더 많이 알려져 있다. 잎, 가지, 뿌리, 그리고 나무를 자르면 나오는 황칠나무 진액까지 모두 약재로 쓰일 만큼 이용 가치가 높다.

시크릿 황칠진액은 황칠나무의 느낌을 전달하기 위한 우드 텍스쳐에 금박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또한 황칠 열매와 잎을 일러스트로 표현하여 친자역적인 느낌을 준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