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지훈 기자 = 158년 전통의 유기농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닥터 브로너스(Dr. Bronner’s)’가 가정의 달을 맞아 신세계백화점 딘앤델루카서 오프라인 첫 할인이벤트를 실시한다.

 
5월 19일부터 25일까지 신세계백화점 본점 딘앤델루카에서 코코넛오일 1병과 레시피북 세트, 코코넛오일 2종과 레시피북이 들어있는 세트 구성을 10% 할인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이 기간에는 할인 이벤트뿐 아니라 닥터 브로너스의 유기농 버진 코코넛오일로 만든 특별한 레시피의 토스트를 방문하는 모든 이에게 시식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에 닥터 브로너스의 대표 데이비드 브로너가 처음으로 한국을 찾아 깜짝 방문할 예정이다.

조금 더 일찍 혜택을 누리고 싶다면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딘앤벨루카를 방문하면 된다. 5월 13일부터 15일까지 10% 할인된 가격으로 닥터 브로너스의 코코넛오일을 만날 수 있으며 특별한 레시피의 토스트를 시식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된다. 또한 5월 한달 간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의 딘앤델루카서 닥터 브로너스의 ‘유기농 버진 코코넛 오일’을 구입하는 모든 이에게는 28가지의 라이프스타일 레시피가 들어있는 한정판 ‘코코넛오일 레시피북’을 제공한다.

한편 닥터 브로너스 홈페이지에서는 5월 15일까지 ‘오가닉 버진 코코넛 오일’을 이용한 레시피 및 활용 방법을 올린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호텔 숙박권과 코코넛 오일, 커피음료권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