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지훈 기자 = 핸드폰 케이스, 카드홀더, 강화유리 등 핸드폰 주변 액세서리 전문 제조 기업 머큐리코퍼레이션이 메탈과 젤리케이스의 절묘한 조화가 돋보이는 ‘링투 메탈젤리 케이스’를 출시하였다.

 
항공기와 자동차 제작에도 사용될 정도로 탄성과 강도를 인정받는 TPU 재질을 케이스 전체에 적용하여 외부 충격으로부터 스마트폰을 안전하게 보호한다.

또한 스마트폰 본연의 디자인을 최대한 지켜주기 위해 마치 케이스를 장착하지 않는 듯한 착각을 일으킬 정도로 얇은 두께와 가벼운 무게로 제작되었다. 각 모서리는 라운딩 처리함으로써 손에 붙는 안정적인 그립감을 제공한다.

이번 ‘링투 메탈젤리 케이스’의 가장 큰 특징은 테두리에 있다. 다소 밋밋해 보이는 투명 젤리케이스에 포인트를 주기 위해 테두리를 금속 도금 처리하여 세련되고 멋스러운 메탈 젤리케이스를 완성했다. 컬러는 총 3가지로 실버, 골드, 로즈골드가 있다.

한편 ‘링투 메탈젤리 케이스’는 갤럭시S7엣지/S7, 갤럭시노트5, G5, 아이폰6s플러스/6s 등 프리미엄부터 갤럭시J5/J7, 갤럭시A5/A7, LG 클래스 등 중저가형까지 시중에 판매 중인 웬만한 스마트폰 기종들을 머큐리 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