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김종덕 기자 = 5월 가정의 달,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선물을 고민하는 이들이 많다. 이 중 매년 인기 품목 중 하나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어버이 날, 스승의 날 등을 앞두고 대목을 맞은 건강기능제품 관련 업계에서는 각종 할인행사가 한창이다.

신개념건강브랜드 예비채, 최대 37% 할인 프로모션

인류의 건강과 행복을 추구하는 일화의 신개념건강브랜드 예비채((yeviche)는 최대 37%까지 할인해주는 가정의 달 행사를 오는 5월 31일까지 제공한다.

예비채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진스트15 홍삼정’은 면역력 증진 및 피로개선에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혈액흐름 증진, 기억력 개선, 항산화 등에 효과가 있다. 특히 혈당 조절에 탁월한 효능을 보이는 제품으로 큰 인기다.

이 제품은 특허 원료인 인삼가수분해농축액(IH-901)을 비롯하여 6년근 홍삼농축액이 함유하고 있는 제품으로, 최근 세계3대 품평회로 알려진 몽드셀렉션 건강식 부분에서 최우수 금상을 수상한 바 있다.

예비채에서는 이 외에도 여성 갱년기 건강증진, 월경증후군 개선 등 여성 질환 관련 부문에서 무려 6가지의 기능성을 인정받은 '핑크밸런스', 그리고 칼슘을 포함한 10종 비타민이 함유된 '블루 본타민', '골드 거트', '화이트클린' 등 다양한 제품을 가정의 달 프로모션 제품으로 선보이고 있다. 예비채 제품은 일화 공식 쇼핑몰 일화몰에서 구매 할 수 있다.

천호식품, 가정의 달 특별 기획전

건강식품 전문기업 천호식품은 전 품목 할인혜택 및 사은품을 제공하는 ‘가정의 달 특별 기획전’을 5월 31일까지 진행한다.

뉴질랜드산 녹용 22돈을 함유한 ‘녹용홍삼’을 비롯 ‘마늘홍삼’, ‘블루베리 100’ 등 인기추천제품 8종을 한정판 고급 선물세트로 구성하고, 최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1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가정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분리수거용 가방을 무료 증정하고, 명인의 명품 반찬을 천호식품 고객 특별가로 판매한다.

지앤팜, 전 제품 15% 할인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회사 지엠팜에서는 오는 5월 22일까지 자사 쇼핑몰에서 전 제품을 15% 할인가에 판매한다.

대표제품으로는 선생님, 부모님 선물용으로 좋은 ‘더알티지오메가3’가 있다. 이 제품은 기존 TG와 EE형보다 높은 흡수율과 효능을 가지는 rTG 오메가3제품으로, 원료는 IFOS 최고등급인 5스타를 받은 독일 KD pharma 사의 원료를 사용했다. 작은 캡슐크기와 상큼한 레몬오일을 첨가해 생선비린내를 없애 목넘김이 수월하다. 또한 비타민D를 다량 함유하고 있어 별도로 비타민D를 섭취할 필요가 없다.

한의보감, 건강즙 10% 할인

한방식품 전문기업 한의보감은 건강즙 전 제품에 대해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품목은 당뇨에 좋은 음식 여주즙을 포함해 뼈와 관절에 좋은 음식 녹각오가피즙, 신장에 좋은 음식 산수유즙 등 총 10종의 건강즙으로 구성 돼 있다. 또한 수족냉증에 좋은 음식 강화사자발쑥즙, 뇌졸중에 좋은 음식 천마즙, 위염에 좋은 음식 흰민들레즙 등 건강즙 전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일화의 나상훈 경영기획팀장은  “5월 가정의 달에 감사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이 많아지는 점을 반영해 시즌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소중한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특별한 시기인 만큼 기능면에서도 제대로 검증된 제품인지를 먼저 확인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