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김종덕 기자 = 국내 최초 모바일 뷰티 홈쇼핑 ‘우먼스톡’(Woman’s Talk)이 가정의 달을 맞아 5일부터 25일까지 22일간 할인쿠폰과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뷰티머니를 배포한다고 밝혔다.

 
이번 가정의 달 이벤트 쿠폰은 일반 상품뿐만 아니라 최저가보다 더 저렴했던 더블 할인하는 뷰티 TV 상품에도 일괄적으로 적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국내 온/오프라인 어디보다 싸게 구매가 가능 할 것으로 보인다.

5월 가정의 달 이벤트 <내 맘대로 골라 받자!>의 경우 매일 오전 11시, 선착순 200명에게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해당 쿠폰은 5% 쿠폰 100명, 뷰티머니 1000원 100명으로 고객이 직접 원하는 혜택을 골라 받을 수 있다. 한 회원이 오늘 응모에 당첨이 되어도 내일 또 당첨이 가능하다.

또한 LG 생활건강 입점 기념한 특가할인전도 진행된다. 우먼스톡은 비욘드, 이자녹스, 라끄베르, 케어존, 보닌 등 유명 브랜드의 제품을 1+1, 혹은 특가로 판매하고 더불어 LG 생활건강 제품10% 할인 쿠폰도 추가로 발급했다. 특히 쿠폰 증정 이벤트와 진행 기간이 겹치면서 LG생활건강 특가 상품을 10% 할인된 가격에 뷰티머니까지 사용 가능하다는 점에서 많은 유저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우먼스톡은 5월은 가정의 달, 보은의 달이라고 불리는 만큼 선물 구매율이 늘어나는 시기라며 우먼스톡도 고객님들에게 작게나마 보답하기 위해 방법을 모색하다가 이런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또한 국내 최저가로 판매되는 뷰티 TV 상품과 특가 할인을 진행 중인 LG 생활건강 제품까지 추가 할인 혜택을 가능하게 한 것이 여성소비자들의 마음을 얻는데 즉효한 것 같다며 우먼스톡을 꾸준히 사랑해주셔서 감사하고 앞으로도 더 많은 서비스로 보답하겠으니 지켜봐달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