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158년 전통의 유기농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닥터 브로너스(Dr. Bronner’s)’가 가정의 달을 맞아 7일 토요일 오전 10시 20분 GS홈쇼핑 ’왕영은의 톡톡톡’을 통해 점점 더워지는 날씨에 사용하기 좋은 ‘땡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가정의 달 5월이 시작됐다. 유달리 선물할 일 많은 기념일이 집중되어 있는 5월,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으로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고마움을 전달할 수 있는 선물은 없을까.

닥터 브로너스 땡스 패키지에는 매회 방송마다 열광적인 반응을 보이고있는 닥터 브로너스의 시그니처 제품인 멀티 클렌저 ‘퓨어 캐스틸 솝’, 가정의 달 특집으로 한국인에게 가장 사랑 받는 향인 ‘라벤더’, UCLA 종합병원 분만실 의뢰로 만들어져 신생아부터 민감성 피부를 가진 성인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베이비 언센티드’, 더스트세정력 임상실험을 거친 제품으로 미세먼지 속 나들이 후 사용하기 좋은 풋풋한 ‘그린티’, 달콤하고 로맨틱한 향의 ‘체리블라썸’ 475ml를 메인으로 구성했다.

특히 추가로 아몬드, 유칼립투스, 티트리, 페퍼민트 120ml 총 4종의 퓨어 캐스틸 솝, 로즈, 시트러스, 샌달우드앤자스민 퓨어 캐스틸 바 솝 정품 3종과 거품용기 그리고 최초로 선보이는 닥터 브로너스 에코백까지 파격적인 구성의 사은품까지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