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최성욱 기자 = 에이펙스 성형외과가 ‘New Wave MMA’ ROAD FC (로드FC)의 공식 지정병원이 됐다. 에이펙스 성형외과는 ROAD FC (로드FC) 부상 선수들의 성형을 전담한다.

ROAD FC (로드FC)는 아시아 최고의 격투기 단체다. 한국 선수들은 물론, 해외 곳곳의 파이터들이 모여 기량을 겨루는 글로벌 대회다. 화끈한 경기로 관중들의 만족도도 높다. 반대로 화끈한 경기로 선수들의 부상으로 이어지기도 한다. 특히 얼굴 쪽에 많은 부상이 생긴다. 코뼈가 골절 되는 등 성형 수술이 필요한 부상도 빈번히 일어난다.

선수들을 위해 ROAD FC (로드FC)와 에이펙스 성형외과가 손을 잡았다. 부상 선수들의 성형 치료도 확실히 해결해 선수들이 부담 없이 경기에만 집중하게 됐다.

ROAD FC 권영복 실장은 “격투기는 부상이 잦은 스포츠다. 부상은 운동선수들에게 가장 큰 적이다. 대회가 끝나면 부상당한 선수들에게 확실한 치료가 필수적이다. 에이펙스 성형외과의 도움으로 선수들이 좋은 환경에서 치료를 받게 됐다. 우리 선수들이나 대회사로서도 좋은 일이다”라고 말했다.

에이펙스 성형외과의 송현석 원장은 “아시아 최고의 격투기 단체 ROAD FC의 공식 지정병원으로 선수들을 돕게 되어 기쁘다. 에이펙스 성형외과가 가진 최고의 의료 기술로 선수들이 최상의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에이펙스 성형외과는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에 위치해 있는 성형 전문 병원이다. 최고의 실력을 가진 성형외과 전문의가 최상의 의료 기술과 서비스를 ROAD FC (로드FC) 부상 선수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ROAD FC (로드FC)는 5월 14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XIAOMI ROAD FC 031을 개최한다. 메인이벤트는 ‘라이트급 챔피언’ 권아솔과 ‘미들급’ 이둘희의 무제한급 대결이고, 코메인 이벤트는 ‘밴텀급 챔피언’ 이윤준과 ‘UFC 출신’ 조지 루프의 페더급 경기다.

[XIAOMI ROAD FC 031]

[무제한급 권아솔 VS 이둘희]

[페더급 이윤준 VS 조지 루프]

[미들급 윤동식 VS 최영]

[-69kg 계약체중 정두제 VS 브루노 미란다]

[스트로우급 후지노 에미 VS 홍윤하]

[밴텀급 최무송 VS 알라텡헬리]

[XIAOMI ROAD FC YOUNG GUNS 28]

[라이트급 란 하오 VS 김경표]

[페더급 김원기 VS 이창주]

[라이트급 기원빈 VS 임병하]

[페더급 정영삼 VS 양재웅]

[라이트급 정제일 VS 조영준]

[플라이급 박노명 VS 왕더위]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