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김종덕 기자 = 발아식물 화장품 브랜드 프리메라가 국내 최초의 유아 전용 선 쿠션인 ‘베이비 선 쿠션’ 출시 1주년을 기념하여 ‘베이비 선 쿠션 리미티드 에디션’을 한정 출시한다.

 
지난 해 선보인 ‘베이비 선 쿠션’ 출시 이후 국민 베이비 추사랑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은 것은 물론 연속 완판을 기록하며 국민 베이비 선 쿠션으로 자리매김 한 것에 대한 감사의 의미를 담아 특별히 ‘베이비 선 쿠션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이게 되었다.

이 제품은 햇빛을 받으면 케이스의 색깔이 하얀색에서 보라색으로 변하는 동시에 ‘PLAY OUTSIDE라는 문구가 떠서, 마치 선 쿠션이 요술을 부리듯 재미있는 기능을 더했다. 쿠션 케이스 색깔이 변하면서 아이들에게 야외 활동 시 자외선 차단 시점을 알려주는 것과 동시에 아이들이 스스로 재미있는 선케어를 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연약한 아기 피부를 고려하여 실크처럼 매끄러운 막을 형성하여 자외선을 반사시키는100% 무기 자외선 차단 방식을 적용하였다. 아티초크 추출물을 함유해 외부 유해환경으로부터 자극받기 쉬운 아기 피부를 건강하게 지켜주고, 마시멜로우 뿌리 추출물이 스트레스 받은 아이 피부에 보습과 진정 효과까지 전달한다. 7가지 화학성분을 배제한 7-free system(무 타르색소, 무 인공향, 무 파라벤, 무 광물성 오일, 무 동물성원료, 무 탤크, 무 이미다졸리디닐우레아)을 처방해 민감한 아기피부에도 사용 가능하다.

한편 프리메라는 22일까지 프리메라 모바일 이벤트 사이트에서 사랑이의 요술쿠션 영상을 감상하고 내 사진으로 직접 나만의 이모티콘을 만들어볼 수 있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아이의 피부를 건강하고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프리메라 베이비 선 쿠션 리미티드 에디션은 전국 프리메라 매장 및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파르나스몰 플래그십 스토어, 주요 온라인몰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