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곽태영 기자 = 캐주얼 브랜드 티비제이(TBJ)(㈜엠케이트렌드, 대표 김상택, 김문환)가 채도 높은 컬러 프린트로 화사한 초여름 패션을 완성하는 ‘#SWEETEE2(스위티2)’를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SWEETEE2(스위티2)’는 TBJ의 2016년 S/S 신제품 ‘스위티 시리즈’ 두 번째 제품으로 베이직한 반팔 디자인에 다양한 타이포그래픽과 호일 박스 프린트를 가미해 스타일에 생동감을 더했다.

또한 한층 생생해진 그린, 블루, 옐로우, 핑크 등 컬러 티셔츠 하나만으로 스타일에 포인트가 되어 어떠한 아이템과 코디해도 비투비처럼 발랄한 초여름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TBJ 관계자는 “’#SWEETEE2(스위티2)’는 다양한 컬러와 그래픽 프린트로 골라 입는 재미를 더한 제품”이라며 “5월 연휴 시즌을 맞아 가족, 친구와 함께 하는 야외활동을 계획 중이라면 ‘#SWEETEE2(스위티2)’로 컬러풀한 시밀러룩을 연출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TBJ는 ‘#SWEETEE2(스위티2)’ 출시를 기념해 전국 TBJ 매장에서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비투비 스위티2 브로마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한편 TBJ ‘#SWEETEE2(스위티2)’는 전국 TBJ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