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김종덕 기자 = 로벌 메모리 제조업체인 킹스톤 테크놀로지에서 오는 5월 31일까지 HyperX(하이퍼엑스) 제품 구매자를 대상으로 추첨하여 호주 골드코스트 모험권 등을 증정하는 ‘엑스맨 여행 럭키 드로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5월 19일에 개봉하는 ‘엑스맨 프리퀄 트릴로지(X-Men Prequel Trilogy)’(20세기 폭스)의 마지막 속편 개봉을 기념하여 진행하는 이벤트로, 5월 한 달간 킹스톤의 HyperX 구매한 고객 중 추첨하여 호주 골드코스트 모험권(1명), HyperX Cloud II(하이퍼엑스 클라우드 II) 게임용 헤드셋(5명), HyperX Savage(하이퍼엑스 새비지) USB 메모리 64GB(10명)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HyperX 구매 고객 중 호주 골드코스트 모험권에 당첨되면 호주 골드코스트에 위치한 고급 호텔에서 3박 4일 간 머무르며, 플라잉보드, 스카이 다이빙, 호주에서 가장 높은 빌딩 오르기 등의 다양한 익스트림 활동을 통해 엑스맨 영화의 주인공 체험을 할 수 있다.

5월 중 킹스톤의 HyperX 제품을 구매한 고객 누구나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며, 특정 HyperX 제품 구매 시 한정판 HyperX와 엑스맨 제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행사 대상 제품인 킹스톤 HyperX 시리즈는 옥션, 컴퓨존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편 HyperX 는 킹스톤 테크놀로지사의 고성능제품사업부로, 고속 DDR4와 DDR3 메모리, SSD, USB 드라이브, 게임용 액세서리와 같은 제품들을 다루고 있다. HyperX는 게이머들과 매니아층들을 주요 고객으로 하고 있으며 전세계적으로 고품질, 고성능 그리고 혁신적인 제품들로 유명하다.

또한 전세계적으로 25개의 e스포츠 팀과 인텔 익스트림 마스터즈 (Intel Extreme Masters)의 주요 스폰서 활동을 통해 e스포츠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