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진우 기자 = IT주변기기 수입 유통회사 바이퍼럭스가 프리미엄 고속 멀티 충전기 ‘Clever 60W 6-Port Turbo Charger’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바이퍼럭스는 클레버 멀티 충전기 시리즈가 대중들에게 많은 주목과 사랑을 받은 만큼 이번에 출시된 Clever 60W 6-Port Turbo Charger는 보다 세련미 넘치는 디자인과 최고의 부품장착으로 인해 차별화된 프리미엄급으로 제작되어 2A이상의 고속충전을 요구하는 스마트기기들을 많이 보유한 이들에게는 최적의 제품이라고 밝혔다.

60W의 동급 최강의 출력으로 인해 아이패드 6대를 동시에 속도 저하없이 쾌속충전 가능하며, 모든 포트가 AI Technology 적용으로 인해 인공지능으로 충전이 가능하고 충전시 생길수 있는 배터리셀의 전기적 충격방지 CCF기술 적용 등 일반 멀티 충전기와는 차별화된 고성능 멀티 고속 충전기이다.

보통 충전시 바닥에 놓아 스크래치들이 생기는 부분을 보완하여 멀티충전기 최초로 충전기 전용 스탠드를 제공하여 제품에 대한 스크레치 방지를 생각한 부분도 이례적인 일이다.

한편 바이퍼럭스는 Clever 60W 6-Port Turbo Charger 출시를 기념하여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