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곽태영 기자 = 오리지날 빈티지 캐주얼 브랜드 버커루는 ‘버커루 컬처 페스티벌’의 세 번째 프로모션으로 뮤지컬 ‘뉴시즈(제작 오디컴퍼니)’와 함께 하는 <뮤지컬 ‘뉴시즈’ 티켓을 잡아라!’> 문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버커루가 진행하는 문화 프로모션 <뮤지컬 ‘뉴시즈’ 티켓을 잡아라!>는 온·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SNS에서 진행되는 티켓 증정 이벤트로 버커루를 사랑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우선 버커루 제품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뉴시즈’ 관람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본점, 잠실점,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신촌점, 목동점 버커루 매장에서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 50명과 버커루 공식 온라인 몰인 ‘올트렌드(http://www.alltrend.co.kr/)’에 회원가입 후 20만원 이상 구매하는 10명에게 관람권을 선물한다. 

이 밖에도 29일부터 5월 15일까지 버커루 공식 SNS 채널을 통한 티켓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버커루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buckaroojeans)과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buckaroojeans/)에서 ‘버커루 1988 진’ 화보와 뮤지컬 ‘뉴시즈’의 동영상을 공유하고, 친구를 소환해 함께 가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당첨자는 17일 버커루 공식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버커루 관계자는 “젊은이들의 역동적인 느낌을 담아낸 뮤지컬 ‘뉴시즈’와 뉴욕 스타일의 진을 레트로 모더니즘으로 재해석한 버커루의 브랜드 콘셉트가 잘 어울려 이번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하게 됐다”며 “버커루의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에게 공연의 에너지와 열정을 선물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뮤지컬 ‘뉴시즈’는 1899년 뉴욕에서 신문을 팔며 생계를 유지하는 소년들의 파업 실화를 담은 국내 초연 작품으로 7월 3일까지 충무아트홀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온주완, 서경수, 이재균, 강성욱 등 에너지 넘치는 젊은 배우들이 탭댄스, 아크로바틱, 발레 등으로 구성된 역동적인 무대를 선보인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