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최성욱 기자 =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SBS 드라마 <육룡이 나르샤>에서 무명의 수장 연향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던 배우 전미선이 SBS <잘 먹고 잘사는 법, 식사하셨어요?>에서 배우 유아인과 변요한에 대한 무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 날 MC 김수로는 “드라마 <육룡이 나르샤>를 통해 좋은 배우들을 많이 만나셨을 것 같다”고 전미선을 부러워했고, 그녀는 “이번 드라마를 통해 많은 배우들과 친해졌다. 다들 너무 잘해주셔서 현장분위기가 정말 좋았다”며 동료 배우들에 대한 고마움을 전했다.

이에 MC 김수로는 “그래도 유아인 씨나 변요한 씨랑 더 많이 촬영하고 싶다는 생각을 하지 않았냐”고 물었고, 그녀는 “그런 생각은 늘 한다”고 재치 있게 응수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어 전미선은 “변요한 씨는 듬직한 면이 있고, 기본적으로 남을 잘 챙겨준다. 매너가 있는 친구다. 연애를 하면 정말 잘 할 것 같다. 그리고 유아인 씨는 섹시하다. 특히 역할에 몰입해 있는 모습이 섹시해 보였다”며 후배들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나타냈다.

전미선이 전한 <육룡이 나르샤> 출연 배우들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는 5월 1일 일요일 오전 8시 25분 SBS<잘 먹고 잘사는 법, 식사하셨어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SBS '잘 먹고 잘사는 법')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