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최성욱 기자 = Mnet 프로듀스101에 출연했던 기희현이 코오롱스포츠의 ‘BEE STRONG 2016’ 캠페인의 광고 모델로 발탁되며 본격적인 활동에 시동을 걸었다.

기희현이 출연하게 된 코오롱스포츠의 ‘BEE STRONG 2016’ 캠페인은 힙합 대세 빈지노와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야마앤핫칙스의 배윤정 단장이 함께 했으며 갈수록 개체 수가 감소하는 토종 꿀벌 살리는 캠페인으로 그린 캠페인의 일환이다.

캠페인 시작에 앞서 지난 27일에는 코오롱스포츠 BEESTRONG 공식사이트( http://www.kolonsport.com/beestrong/index.jsp )를 통해 1차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기희현과 배윤정 단장이 함께 등장한 1차 티저에는 “’희현아, 날고 싶어?’ #프로듀스101 배윤정, 기희현 그들이 다시 만났다”라는 글이 함께 게재되며 궁금증을 유발시켰다.

티저 영상 속 기희현은 벌집 모양의 세트 안에서 마치 하늘을 날고 싶어하는 듯한 모습으로 하늘을 향해 시선을 두고 있어 눈길을 끌었으며 화려한 패턴의 의상을 착용한 배윤정 단장의 모습이 시선을 집중시켰다.

한편 기희현이 출연한 ‘BEE STRONG 2016’ 캠페인은 5월 6일 뮤직비디오를 공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