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김종덕 기자 = 지난 4월 11일 면역전문기업 ㈜에이티알이뮨텍이 인기 개그맨 이재형을 홍보위원으로 위촉,  홍보활동에 박차를 가했다.

㈜에이티알이뮨텍은 ‘간과 면역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면역이’(이상 면역이)를 판매하는 면역전문기업으로서, 최근 후원회원을 론칭하며 많은 고객들에 사랑을 받고 있다.

이재형은 <웃찾사>, <코미디빅리그> 등의 방송과 음반, 공연, 사업 등 다방면으로 활동 중인 개그계의 만능엔터테이너서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 모든 일을 즐겁게 하지만 창작의 고통과 육체적 피로는 그를 만성피로와 극심한 스트레스에 시달리게 했고, 술자리를 통해 고통을 푸는 악순환이 계속되어 건강 걱정이 대단했다고 한다.

그러던 중 지인에게 <면역이>를 선물 받아 먹어보고 건강에 많은 도움을 받아 직접 구매를 할 정도로 면역이 광팬이 되었다고 한다. 이를 계기로 <면역이>와 인연이 닿아 마침내 훈훈한 분위기 속에서 홍보위원으로 위촉되었다고 한다. 그는 “이렇게 좋은 제품의 홍보위원으로 위촉되어 기쁘다”며 “앞으로 면역이를 활발히 홍보하여 나의 건강은 물론 다른 사람들의 건강에도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열심히 홍보하겠다고 전했다.

㈜에이티알이뮨텍 관계자는 “개그맨 이재형씨의 홍보위원 위촉으로 더 많은 분들에게 면역이가 알려지고 도움을 드릴 수 있는 발판이 된 것 같아 기쁘다”며 “앞으로 더 많은 분들의 건강을 위해서 최선을 다하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한편 면역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면역이.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