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김종덕 기자 = 쇼핑코리아(대표 김준표)가 운영하는 신개념 오픈마켓 타임투프라이스는 가정의 달을 맞아 사랑하는 가족을 위한 선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특별 기획전을 실시한다.

이번 기획전은 어린이날, 어버이날 등 가족간의 기념일이 많은 5월을 맞아 소비자들의 선물 고민을 덜어주고 합리적인 가격에 선물을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타임투프라이스는 어린이날 선물로 유아동을 위한 교육용 로봇 ‘키봇2’를 최대 80% 할인된 최저가에 판매한다. 고급 책가방, 어린이 비타민 등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한다.

어버이날과 스승의날 선물을 위한 천연 기능성 화장품과 건강 기능식품, 해외직구 상품도 초특가로 선보인다. 농협 한삼인 6년근 백세홍삼과 그라비올라, 캐나다산 로얄 스피루리나 등 건강식품을 최대 7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해외직구 비타민을 최대 75% 할인된 가격에, 프랑스 천연 화장품 까에와 기능성 화장품 웰스킨 등 화장품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쇼핑코리아 김준표 대표는 “어린이날과 어버이날, 스승의날 등 지출이 많은 5월을 맞아 고객들의 선물 구매 비용에 대한 부담을 덜어주고자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보다 많은 고객들이 타임투프라이스 특별기획전을 통해 소중한 사람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선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