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김종덕 기자 = 메디컬 스킨케어 브랜드 셀퓨전씨(Cell Fusion C)가 환절기 황사 및 자외선에 자극 받아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 회복 시켜주는 재생 연고 ‘센테카솔 연고’를 출시했다.
 

센테카솔 연고는 외부 자극에 예민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주는 재생연고로 피부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는 센텔라정량추출물(병풀 추출물)이 함유되어 외부 환경으로부터 자극 받은 피부를 빠르게 회복시켜준다. 또한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허가 받은 의약외품으로 예민한 피부나 피부과 시술 후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셀퓨전씨에서 새롭게 선보인 센테카솔 연고는 끈적임이 많고 뻑뻑했던 재생연고 특유의 단점을 보완한 것이 특징이다. 유분감을 줄이고 부드럽게 발리는 텍스쳐로 국소 부위는 물론 얼굴 전체에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신경 안정 및 근육 이완에 효과적인 라벤더 향이 함유되어 피부 스트레스를 완화시켜주고 아로마 테라피 효과까지 전달한다.

셀퓨전씨는 최근 황사 및 강해진 자외선으로 인해 건조함이나 트러블 등의 피부 고민이 생긴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어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재생연고를 출시하게 됐다며 셀퓨전씨 센테카솔 연고는 여드름 흉터나 피부과 시술 후 사후관리 제품으로 사용해도 좋은 제품이라고 밝혔다.

셀퓨전씨 센테카솔 연고는 전국 피부과 및 병·의원이나 공식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제품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셀퓨전씨 홈페이지나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알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