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김종덕 기자 = 스위스 어드밴스드 비전(Swiss Advanced Vision)(SAV-IOL SA -www.sav-iol.com)이 수정체 제거 후 백내장 치료를 위해 사용하는 인공수정체(IOL)인 InFo Instant Focus©의 시력 보정(dioptric) 범위가 더 넓어진 제품을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회사가 지난 1월에 출시한 InFo는 시력 보정 범위가 15~24D이었으나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시력 보정 범위가 5~30D로 확대됐다. SAV-IOL의 막스 브와셋(Max Boysset) 최고경영자(CEO)는 “시력이 매일 더욱 개선되고 있다는 것이 입증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환자와 의사들의 반응이 매우 좋다”며 “시력 개선 범위가 넓어짐에 따라 더 많은 환자들이 이 독보적인 삽입 수정체의 혜택을 볼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InFo는 디자인이 독특해서 다중 영상, 후광, 눈부심 등의 시각적 부작용 없이 어떠한 거리에서나 명료하게 볼 수 있게 하는 유일한 고급 렌즈이다.
 
InFo Instant Focus©를 성공적으로 출시한(2015년12월에 CE마크 획득) 후 회사는 올해 발전된 기술을 제품에 결합하여 새로운 시장을 확대할 예정이다. SAV-IOL은 샌프란시스코, 파리, 포르테 메일롯(Porte Maillot)에서 2016년 5월 7~10일에 제품을 발표할 예정이다. 발표 장소는 행사장 1층 테른(Ternes) 홀 T38부스 및 1층 파리 홀 P07부스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