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지훈 기자 =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엘리샤코이가 28일부터 30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16 서울 국제 화장품 미용 박람회에 참가한다.

 
국내 중소 화장품 업체에서 유통 및 판로 확대 기회를 제공하는 ‘서울 국제 화장품 미용 박람회’는 국내에서 가장 오랜 전통과 노하우를 보유한 화장품, 미용 산업 박람회로 엘리샤코이는 박람회 참가를 통해 신제품 체험존, 바이어 상담존을 마련하여 직접 소비자 및 바이어와 소통하는 장을 마련한다.

엘리샤코이 부스에서 제품 구매하는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엘리샤코이 정품을 증정하며 엘리샤코이 온라인 회원가입 시 추가 정품 사은품이 증정된다. 또한 최대 80% 할인된 파격적인 가격으로 엘리샤코이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로 소비자에게 큰 호응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3일간 엘리샤코이 부스를 방문하는 고객은 푸짐한 경품 이벤트 참가 기회가 주어진다. 엘리샤코이와 관련된 사진을 SNS에 인증할 경품 엘리샤코이 정품 화장품을 증정하며 일 선착순 100명에 한해 엘리샤코이 행운 룰렛 이벤트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엘리샤코이는 현재 엘리샤코이는 해외 드럭스토어, 홈쇼핑, 면세점 등 다양한 유통 판로를 보유한 글로벌 코스메틱 기업으로 2016년 서울 국제 화장품 미용 박람회 참가를 통해 공격적인 국내 유통 채널을 신규 개척할 계획이라며 4월 온라인 채널에서 첫 출시한 ‘부케 에센스 쿠션’을 금번 박람회를 통해 국내 오프라인으로 첫 선 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엘리샤코이는 쿠션, BB크림 등 베이스 메이크업 부문에서 국내를 비롯해 미국, 일본, 중국, 홍콩 등 15개국 국가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다. 최근 중국 뷰티 예능 프로그램 ‘려치여신’에 ‘부케 에센스 쿠션’이 방영되기도 하여 해외에서도 큰 호응을 일으키며 K-뷰티 열풍을 몸소 실감하고 있다.

엘리샤코이 2016 서울 국제 화장품 미용 박람회 부스는 1층 A629에 위치하며 자세한 이벤트 내용과 위치는 엘리샤코이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