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사진영상장비 전문기업 세기P&C(대표 이봉훈)은 오늘 5월 4일부터 8일까지 5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아시아 최대 국제사진영상전시회인 ‘2016 서울국제사진영상기자재전(PHOTO & IMAGING 2016, 이하 P&I 2016)’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세기P&C는 P&I 2016 전시에 ‘시그마’, ‘리코-펜탁스’, ‘자이스’, ‘맨프로토’, ’짓조’, ‘내셔널지오그래픽’, ‘빌링햄’, ‘오나’, ‘바버샵’, ‘엘린크롬’, ‘라스토라이트’, ‘HPRC’, ‘아이파이’, ‘로덴스톡’, ‘블랙래피드’ 등 사진·영상을 대표하는 주요 브랜드를 포함하여 총 15개의 브랜드가 6개의 블록(50부스 규모)로 전시될 예정이며, 각 브랜드별 최신·인기 제품을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다.

시그마 부스에서는 올해 출시 예정인 sd Quattro, sd Quattro H가 전시되며, 마운트컨버터 MC-11, A 50-100mm F1.8 DC HSM, C 30mm F1.4 DC DN 신제품 및 C 150-600mm F5-6.3 DG OS HSM, S 150-600mm F5-6.3 DG OS HSM을 비롯한 장망원 렌즈군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또한 현장 구매시 할인된 가격으로 시그마 렌즈를 구매할 수 있다.

98년의 역사를 가진 리코펜탁스에서는 펜탁스 유저들의 오랜 염원이었던 펜탁스 최초의 풀프레임 K-1 과 D FA 신형렌즈를 함께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체험존을 마련했으며, 유저들이 직접 렌즈를 가져와 마운트해보고 해상력을 테스트할 수 있다. 또한 리코펜탁스 주요 제품들을 한정수량 할인 판매/사은품 증정 예정이다. 한편, 리코펜탁스 부스에 마련된 모델존(모델 이은혜, 지연)에서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며, 참여자에 별도의 사은품을 증정한다(소진시까지)

명품 렌즈 자이스에서는 바티스, 록시아, 밀버스 등 최근 출시된 렌즈 라인업과, 빅토리SF, 테라포켓 등의 쌍안경, 뿐만 아니라 시네렌즈 등 신제품의 라인업이 전시되며, 일부 제품의 경우 직접 체험이 가능하다.

명품 삼각대 브랜드인 짓조에서는 최대 50%의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짓조 삼각대 볼헤드 KIT 구매시, 전용 BAG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국민삼각대로 알려진 맨프로토에서는 현장에서 삼각대 볼헤드 KIT 구매시, 전용 BAG인 NEW 190 BAG을 증정하며, 삼각대 구매 고객에 Focus Ring, 5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 Memory Card Case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삼각대의 경우 일부품목에 한해 최대 50% 할인(비디오 삼각대 의 경우 최대 30%)행사가 동시에 진행된다.

한편 맨프로토 백은 맨프로토 스틸레 / 스틸레+ 일부 제품을 5천원부터 균일가 판매하며, 브랜드와 상관없이 숄더백/백팩 반납 시, 맨프로토 가방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보상판매를 실시한다. 또한 현장에서 맨프로토 가방을 구매시 Travel Lock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정수량, 보상판매제품 제외)

내셔널 지오그래픽에서는 신제품 ‘레인포레스트’ 컬렉션을 런칭한 기념으로, 현장 구매고객 중 선착순 40명에 TOTES 포맨 3단 수동 우산을 증정하며, 내셔널지오그래픽 컬렉션 구매고객에 NG A9310(Key ring),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 NG3030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현장 구매고객에 한해 가방 및 파우치를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영국 명품 수제 카메라 가방 빌링햄은 구매고객에 최대 20% 할인 및 LUGGAGE TALLY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하며, 특히 HADLEY PRO 구매고객에게는 SP40 어깨패드를 추가증정한다.

또한 프리미엄 브랜드 ONA와 바버샵은 현장 구매 고객에 최대 10% 할인을 제공한다.

엘린크롬은 ELB 400 HI-SYNC TO GO SET을 구매시 EL-SKyport Plus HS 캐논/니콘용을 증정하며, 라스토라이트는 신제품 NEW Perspective Backgrounds를 전시하며, 일부품목에 한해 2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아이파이는 Mobi Pro제품을 전시, 체험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현장 구매하는 고객에 특별 할인을 제공한다. 동일 부스의 로덴스톡과 블랙래피드의 경우 현장 구매시 각각 최대 20%, 50%의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세기P&C 부스는 코엑스 A홀 (A26/A25/B09/B10/B06/B04)에 있으며, 관람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전시 마지막 날인 8일(일)에는 오후 5시까지 관람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