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이명호 기자 =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 기업인 허벌라이프(Herbalife)(뉴욕증권거래소: HLF)가 오늘 베트남올림픽조직위원회(Vietnam Olympic Committee, 이하 VOC)에서 허벌라이프 베트남(Herbalife Vietnam)이 2016 리우올림픽 베트남 국가대표 공식 뉴트리션 후원사로 선정되었다고 발표했다. 이번 새 계약은 허벌라이프가 베트남 올림픽 대표선수들에 대한 지속적인 뉴트리션 제품 후원과 베트남 장애인 올림픽 대표선수들에 대한 첫 후원에서 나온 결과물이다.

이 계약은 허벌라이프의 베트남 스포츠계에 대한 지속적인 뉴트리션 지원의 일환으로 체결됐으며 허벌라이프가 2016 리우올림픽 및 장애인올림픽에 참가하는 선수와 코치진에 대한 영양 컨설팅과 교육 그리고 다양한한 뉴트리션 관련 제품을 공급할 수 있는 길을 터주었다.

또한 허벌라이프 베트남은 베트남 스포츠 협회(Vietnam Sports Administration)과 5년간 후원계약을 새로이 체결해 2017~2021년까지 베트남 체육계 공식 뉴트리션 후원사가 됐다. 2012 런던올림픽 때부터 배트남 국가대표의 공식 뉴트리션 후원사를 맡고 있는 허벌라이프는 앞으로 국제 스포츠 대회에 참가하는 모든 베트남 국가대표팀과 선수들에게 운동복과 스포츠 뉴트리션 제품을 제공하게 된다. 여기에는 세 차례의 동남아시아 경기 대회(2017, 2019, 2021), 세 차례의 아세안 패러 게임(ASEAN Para Games, 2017, 2019, 2021), 2018 아시안 게임(2018 Asian Games) 그리고 2020 하계 올림픽(2020 Summer Olympic Games)이 포함된다.

스테판 콘치(Stephen Conchie) 허벌라이프(주) 동남아시아 지역 부사장 겸 총괄 는 “다시 한 번 올림픽 출전 베트남 선수들의 공식 뉴트리션 후원사로 선정돼 기쁘다”며 “지난 5년 동안 베트남 선수들이 성취한 업적에 큰 자부심을 가지며 베트남의 스포츠 뉴트리션 및 성과에서의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더 많은 노력을 할 것이다”고 말했다. 이어 “처음으로 베트남 장애인올림픽 출전 선수들을 지원하게 돼 기쁘다”며 “우리의 뉴트리션 자문과 교육이 2016 리우올림픽에서 이들의 경쟁력을 높여주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그는 “허벌라이프는 스포츠의 힘을 매우 신뢰한다”며 “스포츠가 우리가 추구하는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의 모범이기 때문이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는 베트남 스포츠 협회의 공식 뉴트리션 후원사로서 새롭게 다짐하고 관계를 관계를 더욱 견고히 하여 선수들과 코치진이 스포츠 뉴트리션의 이점을 극대화해 최고의 성과를 낼 수 있게 돕고자 한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