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곽태영 기자 = 라이프스타일 리딩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배우 공유와 함께 호주 골드코스트로 떠나 보기만해도 시원한 여름 바다에서 발견(Discovery)의 즐거움을 담은 새로운 CF를 전격 공개했다.

푸른 하늘과 맞닿은 푸른 바다로 유명한 서퍼들의 파라다이스 골드코스트에서 촬영된 이번 CF에서 공유는 드넓게 펼쳐지는 망망대해 속 친구들과 함께 서핑, 요트 등 여름 아웃도어 스포츠를 즐기며 아름다운 자연을 만끽하는 에피소드를 담았다.

특히 ‘디스커버리송’으로 불리는 ‘붐디아다송’과 함께, 망설임 없이 서핑보드에 몸을 싣고 부서지는 파도를 만끽하는 즐거움, 하늘을 나는 듯한 짜릿한 쾌감의 새로운 테크놀로지 스포츠 호버 보드, 바다를 가로질렀다.

여유를 즐기는 요트까지 다양한 썸머 아웃도어 스포츠를 소개하며 디스커버리만의 완성도 높은 영상미와 여름시즌에 어울리는 시원한 액티비티들을 선보였다.

공개된 CF속의 공유는 뜨거운 태양과 날이 선 파도 속 피부를 보호해주는 썸머 액티비티의 필수아이템인 디스커버리의 스타일리쉬한 래시가드를 착용하여 눈길을 끌고 있다.

디스커버리의 래시가드는 다양한 로고플레이와 카모플라쥬 패턴 등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으로, 고밀도의 트리코트 원단을 사용해 활동성을 강화했고, 자외선을 99% 이상 차단해줌으로써 여름철 워터 스포츠 액티비티에 적합하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마케팅 담당자는, "최근 다양한 여름 스포츠가 대중화 됨에 따라 몇몇 레포츠 마니아에게만 알려졌던 서핑, 요팅 등 수상 스포츠가 젊은이들의 하나의 문화로 자리잡았다.”말했다.

이어 “이번 CF를 통해 세상의 모든 즐거움을 발견하는 라이프스타일 리딩 아웃도어 브랜드답게 즐겁고 역동성있는 여름 액티비티를 추구하는 디스커버러들의 감성을 자극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디스커버리 TV CF는 22일부터 TV는 물론 디스커버리 공식 홈페이지 및 블로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디스커버리)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