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LG생활건강의 영 프레스티지 메이크업 브랜드 VDL은 아시아 최초로 컬러 고유의 에너지로 심신을 안정시키는 릴랙싱 컬러 스파 ‘마이쿠쿤(Mycoocoon)’을 지난 7일 대림미술관을 통해 선보였다.

개인별 상태에 따라 필요한 컬러 에너지를 진단하고 해당 컬러의 빛으로 휴식과 심신의 균형을 되찾아주는 컬러 스파인 마이쿠쿤은 돔 형태의 베드에 누워 인체에 무해한 바이오-컴패티블 조명을 통해 체험할 수 있다.

마이쿠쿤은 컬러가 인간의 심리와 감성에 영향을 준다는 ‘광선 테라피(Light Therapy)’ 이론에 기반하여 고요함과 평화를 주는 파란색, 마음을 차분하게 하는 보라색, 심신의 조화를 이끄는 초록색, 자신감을 부여하는 노란색 등을 개인의 상태에 맞게 진단한다.

VDL은 글로벌 색채 전문 기업 팬톤과의 콜라보레이션 제품 출시 등을 통해 색조 전문 브랜드로 인정받으며, 메이크업 컬러 트렌드를 리드하고 있다. 이번 마이쿠쿤과의 협업인 ‘VDL X 마이쿠쿤’을 통해 컬러가 가진 의미를 메이크업 영역을 넘어 오감으로 느낄 수 있도록 확장시켰다.

한편, VDL은 마이쿠쿤 컬러 스파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것과 함께 ‘팬톤 컬렉션 시즌2’ 제품으로 스프링 메이크업 쇼와 뷰티클래스를 진행했으며, 해당 행사는 14, 28일 오후 6시부터 8시까지 대림미술관에서 운영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