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김종덕 기자 = 컴퓨터 주변기기 전문 수입유통업체 (주)다빈치인터내셔널은 전세계 PC 매니아들에게 각광을 받고 있는 게이밍 및 화려한 LED 튜닝 효과를 가진 게일(GEIL)사의 DDR4 슈퍼루스 메모리 구매자를 대상으로 EPIC GEAR의 ZORA(조라) 마우스 추첨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가나다 순으로 컴퓨터 하드웨어 전문 쇼핑몰 "마이피씨샵", "아이코다", "아이티엔조이", "아이클럽", "조이젠", "한마음씨앤아이", "컴퓨존"에서 확인 가능 하며, 각 쇼핑몰에서 슈퍼루스 메모리 구매자 중 추첨으로 3명씩 총 21명을 추첨하여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슈퍼 루스(SUPER LUCE)시리즈는 iLUCE 라는 게일(GEIL)사만의 자체 특허 기술을 탑재 하여, 슈퍼 루스(SUPER LUCE) 메모리가 장착된 PC 시스템의 내부온도 변화에 따라 분당 메모리 LED의 비트수가 증가 및 하락하여 사용자로 하여금 눈으로 사용 중인 시스템의 내부 온도를 짐작 할 수 있게 한다.

또한 LED 발광이 블루, 레드, 화이트 3가지 종류로 출시 되어 최근 인기리에 판매 중인 튜닝 PC등의 시스템 색상에 따른 맞춤 구성 등 보다 화려하고 멋진 시스템 구성이 가능하다.

게일사는 과하다 싶을 정도로 고집스러운 품질에 대한 집착으로 독자 테스트 환경으로 유명하다.

DBT(Die Hard BURN-IN Technology)라는 독자 테스트 시스템을 통해 게일사가 독자 개발한 버닝챔버 안에서 일정 온도 이상의 극도의 고열에서 모듈 테스트를 통과한 제품만 선정하여 제품을 출하, 불량율 0% 및 어떤 시스템 환경도 버텨낼 수 있는 제품 개발 및 생산을 목표로 하고 있다.

(주)다빈치 인터내셔널의 관계자는 "깔끔한 화이트 버전의 방열판과 LED 색상의 조합으로 좀 더 멋진 튜닝 시스템 구성에 최적화된 제품이라고 전하며, 매월 다양한 이벤트 구성에 힘쓰겠다고 말을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5월 9일까지 구매자를 대상으로 하며, 당첨자는 랜덤 추첨방식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