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김종덕 기자 = 대리주부가 생활 속에 유용한 경품을 내걸고 이벤트를 실시한다.

 
1등 경품은 간단한 집안 청소용은 물론 자동차용으로 쓰기에도 손색이 없는 소형 핸디 청소기다. 이 핸디 청소기는 광고 촬영현장에서 라미란이 직접 사용했던 청소기로 소위 말하는 ‘유명인 손 탄 청소기’라는 특별한 이력을 갖고 있는 경품이다.

2등 경품은 리빙기프트 선물세트로 집들이 선물용으로 안성맞춤이다. 3등 경품은 스타벅스 매장에서 바로 교환이 가능한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이다.

이벤트 기간에 대리주부 서비스를 이용하고 이용후기 글을 남기면 자동으로 추첨 대상에 응모된다. 1~3등 경품과는 달리 비타500 기프티콘 경품은 요청글 등록만 해도 바로 당첨되어 추첨 과정 없이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다.

대리주부는 고객 감사 사은 이벤트로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생활 속에 유용하고 활용도가 높은 경품을 선정하는 데에 신경 썼다며 응모 방법도 간단하게 하여 최대한 많은 고객에게 경품 추첨의 기회가 갈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은 24일 일요일까지이다. 대리주부 앱을 실행하여 들어가면 자세한 이벤트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대리주부 공식 블로그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서도 이벤트에 대한 관련 내용을 접할 수 있다.

이벤트 응모 방법은 간단하다. 대리주부 앱을 통해 원하는 홈서비스를 이용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대리주부 앱이 아직 없는 경우에는 안드로이드 폰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아이폰은 애플 앱스토어에서 대리주부를 검색하면 쉽게 앱을 설치할 수 있다. 설치된 대리주부 앱을 실행하여 순서에 따라 서비스를 이용하면 된다. 앱사용법은 앱 첫화면에서 ‘대리주부 이용 가이드’를 터치하면 자세하게 알려준다.

㈜홈스토리생활은 ‘중·장년층에게 다양한 일자리 기회를 제공하고 가정의 가사 부담을 줄여 여성 인재들의 사회 진출에 도움이 되는 가정 산업을 부흥시키고 국가 경제 발전에도 일조하겠다’는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홈매니저 양성과 교육에 힘쓰고 있으며 모바일 앱 ‘대리주부’는 그 동안 구축한 독보적인 양질의 공급자와 거래 콘텐츠를 기반으로 기존 대체재, 경쟁재가 제공하지 못하는 아주 유니크하고 차별성 있는 현장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중점을 두면서 O2O ‘고객 가치’ 혁신을 지속하고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