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최성욱 기자 = 샤오미 공식 총판 업체 ㈜코마트레이드가 오는 15일, 인터파크 라이브온 쇼핑 내에서 윈마이 스마트 체중계 행사 방송을 오후 1시부터 2시까지 진행한다.

이날, ㈜코마트레이드는 인터파크 라이브온 쇼핑 방송에서 “윈마이 스마트 체중계”를 역대 최저가인 29,800원에 진행할 예정이며, 방송 중 인터파크 APP에서 구매 시 추가 5% 할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인터파크 라이브 온 쇼핑방송”은 매주 평일 오후 1시부터 2시까지 하루에 한 가지 디지털, 가전제품을 오픈마켓 최저가로 판매하는 모바일 홈쇼핑 서비스이다.

이어, “윈마이 스마트 체중계”는 중국의 대표 쇼핑몰 징동에서 4만대 가까이 팔려 그 인기를 입증한 이슈상품이며, 체중은 물론 지방, 신체질량지수, 근육량, 골량, 수분량, 기초대사량, 등 8가지 신체 데이터 측정이 가능하다. 또한 16명의 정보를 등록할 수 있어 가족 구성원 여러 명이 사용할 수 있어서 더욱 실용적이게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한 체중계로 이미 SNS상에서는 유명하다.

특히, 윈마이 스마트 체중계는 스마트 폰 앱과 연동 후 자신의 몸의 변화와 건강체크는 물론 식단 조절 및 운동법 개선방안까지 제시해준다. 사용자의 건강검진 평점은 물론 신체나이, 체형 별 권장 몸무게까지 알려주는 등 좀 더 건강하고 스마트한 생활을 가능하게 해준다. 디자인 역시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자인을 갖추고 있어서 더욱 인기가 좋다.

이미 많은 사람들에게 각광받고 있으며, 다이어트의 필수품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는  윈마이 스마트 체중계가 이번 인터파크 라이브온 쇼핑방송에서 역대최저가로 진행되는 만큼 소비자들로 하여금 더욱 선풍적인 인기를 불러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윈마이 스마트 체중계는 다나와 등 가격비교사이트에서 주간 판매순위 1위를 차지하며 압도적으로 그 인기를 크게 이어나가고 있다.

또한, ㈜코마트레이드는 국내 최초로 G마켓을 통해 샤오미 브랜드샵을 오픈하며, 샤오미 신제품인 “8H 샤오미 메트리스” 이어 다양한 기존 인기상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코마트레이드는 현재 자체 AS센터를 본사가 위치한 경기도 성남 판교에 운영 중에 있으며, 서울 2곳을 포함한 전국 6대 광역시와 제주도, 강원도 한곳에 AS센터를 설립 중에 있다. 경기도 성남 판교에 위치한 코마트레이드의 AS센터는 1년 무상 AS와 함께 샤오미의 다양한 제품 구매와 직접적인 체험이 가능하여 이미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다.

이어, 경기도 광주에 물류센터를 보유하고 있는 ㈜코마트레이드는 당일배송시스템을 계속해서 확대해 나가고 있는 중이다. 현재 경기도 성남 지역과 용인 일부 지역은 당일 자체 배송 시스템으로 보다 빠르게 당일 배송이 가능하다.

더불어 ㈜코마트레이드는 샤오미 제품에 대한 안전성을 확보하기 위해 국가기술표준원과 전파연구원 등으로부터 KC 인증서를 취득하고 생산물책임보험을 가입해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안전하게 믿고 사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