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지훈 기자 = 안리쓰와 TRX 시스템스(TRX Systems)는 안리쓰의 업계 선도적인 휴대용 분석기를 TRX 시스템의 3D 실내 위치 및 매핑 솔루션에 탑재시켜, 업계 최초의 자동 지오레퍼런스(geo-referenced) 신호 매핑 솔루션 출시를 위한 협력 관계를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MA8100A 시리즈 TRX NEON® 시그널 매퍼(Signal Mapper)는 실내 신호 테스트에 필요한 과정을 간소화시키고 시간을 획기적으로 단축시켜, 공공안전기관, 네트워크 사업자, DAS 설치업체를 포함해 공공 안전 및 상업용 네트워크의 빌딩 내 테스트를 수행하는 전문업체를 위한 이상적인 솔루션이다.

MA8100A는 TRX 시스템의 독자적인 NEON® 트랙킹 장치와 함께 실내 계측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실시간 3D 위치 정보를 제공하는 NEON® 시그널 매퍼 소트웨어를 사용한다. TRX NEON 시그널 매퍼 솔루션은 Spectrum Master™, LMR Master™, Site Master™, BTS Master™, Cell Master™, VNA Master™ 모델 등을 포함해 스펙트럼 분석기 특징을 제공하는 안리쓰의 휴대용 계측장비들과 구성될 수 있다.

지오레퍼런스 테스트 데이터를 자동으로 수집할 수 있는 TRX 시스템스NEON® 시그널 매퍼 성능과 안리쓰의 휴대용 분석기의 통합은 수많은 장점들을 제공한다. 이 제품은 실내 위치를 자동으로 계산함으로써 각 테스트 지점에서 ‘체크-인(check-ins)’을 수동으로 수행할 필요가 없다. 따라서 훨씬 더 많은 데이터를 수집할 수 있다. 자동 실내 위치 및 경로 측정 기능은 대형 빌딩에서 위치를 ‘추정’함으로써 발생되는 기존의 데이터 기록 오류를 제거한다. 또한 계단 및 엘리베이터처럼 쉽게 분석되지 않는 장소에서 3D로 리코딩 및 레퍼런싱 측정을 함으로써 처리할 수 있는 데이터를 제공할 수도 있다.

MA8100A의 뛰어난 데이터 수집력과 지오레퍼런스 3D 구상 기능은 신호 도달범위의 신속한 분석을 가능하게 하여 사용자들은 신속하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측정 결과는 컬러 등급뿐 만 아니라, 2D, 3D로 볼 수 있다. MA8100A는 클라우드 서비스를 포함하여 로그된 모든 위치 정보로 접근되어 최종 사용자에게 제공된다. 인터넷 접속 사용자들은 어디서든지 사전에 저장된 빌딩 지도와 측정 결과를 쉽게 액세스하여 3D로 시각화 할 수 있다.

NEON 시그널 매퍼 애플리케이션은 직관적인 안드로이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갖추고 있어 모든 기술자들이 빌딩의 실내, 실외 모두에서 신호 및 센서 정보를 쉽고 정확하게 매핑할 수 있다. 사용자는 자신들의 위치, 시작/정지 매핑을 활용할 수 있으며 집중화된 액세스 및 시각화를 구현할 수 이도록 클라우드에 매핑 데이터를 올릴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