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아미코스메틱의 자연의 힘을 가득 담은 착한 화장품 브랜드 퓨어힐스에서 봄철 미세먼지로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줌은 물론 꿀 피부로 만들어줄 프로폴리스 라인 제품의 특별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벚꽃놀이가 한창인 지금, 피부는 봄 날의 대표 불청객인 미세먼지로 괴로워하고 있다. 미세먼지는 눈에 보이지 않는 작은 입자가 피부에 침투해 각종 트러블을 유발하고 노화를 촉진하기 때문에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다. 이에 퓨어힐스에서는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켜 줄 뿐만 아니라 꿀피부로 만들어줄 프로폴리스 제품을 추천한다.

프로폴리스추출물 90% 함유로 꿀이 흐르듯 촉촉한 피부 광채를 선사할 꿀광앰플 ‘프로폴리스 90 앰플(30ml)’과 미백과 주름개선 2중 기능성 인증으로 피부를 탱탱하고 환하게 가꿔줄 ‘프로폴리스 80 크림(50ml)’이 포함된 퓨어힐스 뷰티박스는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비타민E와 오일 캡슐 함유로 피부 자극을 해결하는 산뜻한 수분 젤인 ‘프로폴리스 80 앰플 젤(100ml)’과 3가지 허니 성분이 잠자는 동안 피부를 채워 윤기 나고 촉촉한 피부를 완성해주는 ‘프로폴리스 캡슐 인 슬리핑 팩(80ml)’ 및 칙칙해진 피부 톤을 환하고 생기 있는 피부결로 완성해 줄 ‘프로폴리스 27 커버쿠션’도 이벤트 기간 내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