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곽태영 기자 = 영국을 대표하는 브랜드 버버리에서 남성을 위한 새로운 향수, ‘미스터 버버리(Mr.Burberry)’를 출시 하며, 그루밍을 위한 남성 스킨 케어 제품도 함께 런칭 한다.

미스터 버버리 그루밍 라인은 버버리의 크리에이티브 총괄 디렉터이자 CEO인 크리스토퍼 베일리와 세계적인 조향사 프란시스 커정이 함께 작업해 탄생한 남성 향수, 미스터 버버리의 향을 그대로 담고 있다.

런던과 버버리 블랙 트렌치 코트에서 영감 받아 영국적이고 클래식한 미스터 버버리의 향은 고급스럽고 상쾌한 자몽 향과, 편안함을 주는 시더 우드와 과이악 우드 향 등의 예상치 못한 재료의 조합이 돋보인다.

미스터 버버리 모이스춰라이저는 알로에 베라를 포함한 수분 성분으로 풍부한 보습 효과를 제공하며, 은은한 향이 매력적이다. 세안 또는 면도 후에 발라주면 피부를 진정시키고 생기를 더해준다.

미스터 버버리 비어드 오일은 가벼운 질감의 끈적임 없는 포뮬라의 오일로, 천연 참깨, 조조바 그리고 아르간 오일 성분이 수염에 영양을 공급하고 부드럽게 관리해주는 동시에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오일에 담긴 미스터 버버리의 향이 은은하게 오래도록 지속된다. 적당량을 수염에 부드럽게 마사지하듯 발라 영양을 공급하고 부드럽게 해주어 단정한 스타일을 연출 할 수 있다.

이외에도 스프레이와 스틱 두 가지 타입으로 출시되는 미스터 버버리 데오드란트를 비롯해 바디워시도 함께 출시 되며, 면도 후에 사용 하기 좋은 로션 타입의 애프터쉐이브는 추후 출시 될 예정이다. 총 5가지 남성 스킨 케어 제품으로 구성된 미스터 버버리 그루밍 라인은 4월부터 삼성동 코엑스 버버리 뷰티 박스와 Burberry.com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