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김종덕 기자 = 대리주부에서 무료 가사서비스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 기간을 통해 정기적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은 5회 이상 서비스 신청시 1회분은 무료로 서비스르 제공 받을 수 있다. 1회성 서비스를 신청하는 경우 선착순 1,000명에게 SPC 해피콘 5,000원 상품권을 받는다.
 

이벤트 기간은 12일 화요일까지이다. 퍼져나가는 입소문을 들은 고객들이 몰려들고 있다. 대리주부 측은 폭발적인 반응에 이벤트 기간 연장을 내부적으로 검토 중이라고 밝혔다.

맞벌이, 육아 등으로 가사 업무에 마음먹은 만큼 시간을 내지 못하는 고객들은 물론이고, 좀 더 여유로운 일상을 위해 집안일을 홈매니저에게 맡기고자 하는 고객 역시 많이 찾고 있다.

이벤트 응모 방법은 간단하다. 대리주부 앱을 통해 원하는 정기적/1회성 홈서비스를 이용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대리주부 앱이 아직 없는 경우에는 안드로이드 폰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아이폰은 애플 앱스토어에서 대리주부를 검색하면 쉽게 앱을 설치할 수 있다. 설치된 대리주부 앱을 실행하여 순서에 따라 서비스를 이용하면 된다. 앱사용법은 앱 첫화면에서 ‘대리주부 이용 가이드’ 를 터치하면 자세하게 알려준다.

㈜홈스토리생활은 “중·장년층에게 다양한 일자리 기회를 제공하고 가정의 가사 부담을 줄여 주어 여성 인재들의 사업 진출에 도움이 되는 가정 산업을 부흥시키고 국가 경제 발전에도 일조하겠다”는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홈매니저 양성과 교육에 힘쓰고 있으며, 모바일 기기로 편리하게 생활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는 대리주부 앱을 통해 고객 편의와 고객 만족 증가를 위한 서비스 혁신을 지속하고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