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일명 ‘부드러운 구두’로 유니크한 디자인에 컬러풀 감성을 더한 컨템포러리 슈즈 브랜드 워크앤레스트(대표 박상준)에서 새 봄을 앞두고 산뜻한 컬러감과 경량감이 돋보이는 ‘멜로우 웨지힐’을 선보인다.

 
워크앤레스트의 ‘멜로우 웨지힐’은 독자 개발한 플라스틱 계열의 신소재 텐더레이트를 사용하여 140g의 가벼운 무게감과 부드러운 쿠션닝이 특징이며, 장시간 착용시 발에 무리를 주는 하이힐의 단점을 보완함과 동시 각선미를 살려 플랫처럼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페미닌 스타일 슈즈이다.

특히 인솔(안창)은 프리미엄 합성소재인 샤무드 원단으로 푹신한 착화감을 제공하며, 아웃솔(밑창)은 경도 높은 텐더레이트 소재로 단단하게 디자인되어 지면에서 오는 충격으로부터 발을 보호해준다. 넓은 뒷굽은 고무 소재로, 미끄러움을 방지할 뿐 아니라 탄성이 있어 더욱 푹신하다.

플랫슈즈의 편안함과 킬힐의 시크함을 동시에 담아 오피스룩부터 캐주얼룩까지 투웨이 스타일링아이템 ‘멜로우 웨지힐’은 솔리드블랙, 애쉬그레이, 딥네이비, 누드베이지, 데님레드 등 총 5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으며, 워크앤레스트 공식 온라인몰을 비롯하여 프리미엄 셀렉트샵(비이커스토어, 시리즈코너, 온더스팟, 플라넷비 등)에서 140,000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한편 워크앤레스트는 27년간 고기능 풋웨어 소재를 개발해 온 텐더레이트사의 브랜드로 ‘걸으면서 휴식한다’는 철학 아래 도시 여성이 가볍고 편안한 일상을 보낼 수 있도록 실용성과 스타일을 겸비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