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김종덕 기자 = 외부 활동이 많아지는 현대사회에서 청결하고 상쾌함을 유지하기 위해 팬티라이너를 찾는 여성고객이 많아지고 있다. 팬티라이너의 시장은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으며 소비자들의 생활패턴에 맞게 다양한 제품이 출시되고 있다.

 
생활혁신기업 유한킴벌리의 프리미엄 팬티라이너 ‘화이트 애니데이 팬티라이너’는 정확한 품질관리로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을 받고있는 제품으로 한국능률협회인증원에서 시행하는 웰빙인증을 10년 연속으로 인증을 획득했다.

팬티라이너 시장 내 No.1 브랜드인 화이트 애니데이 팬티라이너는 이번에 무향, 라벤더향, 로즈마리향, 순간흡수 등 전 제품에 대해 인증을 받았다.

‘화이트 애니데이 팬티라이너’는 100% 순면커버와 강화된 순간흡수층의 빠른 흡수로 피부에 자극이 적어 더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으며, ‘화이트 애니데이 라벤더향/로즈마리향’은 소비자의 기호에 맞게 은은한 향을 선택할 수 있고 ‘화이트 순간흡수 팬티라이너’는 1.5배 강화된 흡수력으로 생리 전/후에 더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화이트 애니데이 팬티라이너’ 심사항목 중 제품평가의 경우 겉모양, 재료, 색소, 흡수량, 형광, 삼출, 산 및 알칼리, 강도, 포름알데히드, 포장 등 제품적합성평가에서 전부 적합 판정을 받았다. 경영시스템평가 또한 경영책임, 자원관리, 제품실현, 고객관리 모든 부분에서 꼼꼼한 심사가 이루어졌다.

한편 생활혁신기업 유한킴벌리는 소비자들에게 더 나은 생활과 환경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으로 13년 연속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으로 선정되기도 하였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